고성 송지호해수욕장 표류자 2명 구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6일 고성군 송지호 해수욕장에서 물놀이 중 표류된 2명이 해경에 구조됐다.
속초해경은 이날 오전 11시 2분쯤 사람이 떠내려가고 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거진파출소 연안구조정 등 구조세력을 현장으로 급파, 해변에서 약 200m 정도 떨어진 바다에서 이들을 무사히 구조했다.
한편 속초해경은 27일을 끝으로 관할 지역내 해수욕장이 전부 폐장됨에 따라 문암·수산 해상순찰대를 오는 9월 3일까지 운영하고 송지호·기사문 해상순찰대를 9월 17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고성군 송지호 해수욕장에서 물놀이 중 표류된 2명이 해경에 구조됐다.
속초해경은 이날 오전 11시 2분쯤 사람이 떠내려가고 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거진파출소 연안구조정 등 구조세력을 현장으로 급파, 해변에서 약 200m 정도 떨어진 바다에서 이들을 무사히 구조했다. 2명 모두 건강상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속초해경은 27일을 끝으로 관할 지역내 해수욕장이 전부 폐장됨에 따라 문암·수산 해상순찰대를 오는 9월 3일까지 운영하고 송지호·기사문 해상순찰대를 9월 17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박주석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내 공공장소서 찍은 노출사진 SNS 게재…디지털 성범죄 우려
- "국내 수산물 절대 안전… 기준치 이상 방사능 검출시 조업 중단"
- “2명도 다자녀”…정부 다자녀혜택 기준 2자녀로 낮춘다
- “손님 더 끊길까 걱정… 원전 오염수 방류 피해 이미 현실화”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