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9천' 대망의 최종화…'멈추지 않는 사랑' 우승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2억9천'의 대망의 최종화가 27일 공개된다.
10쌍의 커플로 시작돼 총 9개의 미션, 5번의 데스매치를 거쳐 결혼자금 2억 9000만원을 자치할 단 한 커플이 누가될지 관심이 쏠린다.
마지막 9번째 미션 '멈추지 않는 사랑'을 통해 서로의 사랑과 믿음을 증명하고 최종 우승을 차지할 단 한 커플이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tvN ‘2억9천’의 대망의 최종화가 27일 공개된다. 10쌍의 커플로 시작돼 총 9개의 미션, 5번의 데스매치를 거쳐 결혼자금 2억 9000만원을 자치할 단 한 커플이 누가될지 관심이 쏠린다.
27일 방송하는 최종화에서 우승 커플이 확정될 예정이다. 앞서 결승 1라운드에서 결승 진출을 확정 지은 ‘발레커플’ 김태석-백지윤이 자신의 상대팀을 선정할수 있는 베네핏을 부여받은 가운데 ‘역전커플’ 최광원-신혜선과 ‘15년커플’ 이상민-오수현 중 누가 결승전에 진출할지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첫 미션이었던 ‘신랑신부입장’를 연상시키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션에 임하는 김태석-백지윤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종 미션은 ‘멈추지 않는 사랑’으로 진흙과 땀, 눈물로 범벅돼 서로를 의지한 채 앞으로 전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응원을 불러일으키게 만든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최수영, 장성규, 이기우, 이은지 등 MC들은 모두 눈물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수영은 “너무 인상적이다. 서로를 사랑하는 무게를 서로가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이게 사랑인 것 같다”라며 울먹이고, 이은지는 “내가 이제껏 한 사랑은 사랑이 아니다. 사랑을 배웠다”라며 감격한다.
마지막 9번째 미션 ‘멈추지 않는 사랑’을 통해 서로의 사랑과 믿음을 증명하고 최종 우승을 차지할 단 한 커플이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2억9천’ 최종화는 27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50년 주담대' 칼뺀 당국…대출한도 축소키로
- [UFC 싱가포르]정찬성, 할로웨이에 3라운드 KO패..경기 후 은퇴 선언
- [누구집]천상계뷰 맞네…티아라 지연, 신혼집은 어디?
- 정유정 근황, 반성문만 내리 6번...속내 알고 보니
- “담배 맛있습니까? 그거 독약입니다” 이주일의 당부 [그해 오늘]
- 女 만난 70대 아버지 ‘황혼동거’, 각서 쓰면 어떨까요[양친소]
- 서초롯데캐슬 21억, 춘천 임야 낙찰가율 933%[경매브리핑]
- 사고로 쓰러진 노인 깔고 뺑소니한 70대…징역 5년 선고
- 제1082회 로또 1등 “21·26·27·32·34·42번”…당첨금 37억원(종합)
-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 7번째 유인우주선 발사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