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살림남’ 떴다 ‘대디베어’ 박남정X대선배 현진영 ‘폭풍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가요계 대선배 박남정, 현진영의 응원을 받았다.
이날 스테이씨는 컴백 전 연습실에서 '대디베어'로 불리는 시은의 아빠 박남정과 선배 가수 현진영을 만났다.
박남정과 현진영이 스테이씨의 컴백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한 것.
스테이씨는 박남정, 현진영의 응원을 받아 컴백 무대를 완벽하게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출연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컴백 전 연습실에서 '대디베어'로 불리는 시은의 아빠 박남정과 선배 가수 현진영을 만났다.
시은은 과거 현진영에게 양동이를 뒤집어 쓴 채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밝혔고, "받아본 레슨 중 제일 특이했다. 이렇게 연습하면 춤추며 노래하는데 흔들림이 없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또 스테이씨는 박남정, 현진영에게 전성기 활동 시절 이야기를 들었다. 특히 아이사는 "어릴 때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봤는데 댄스 가수라고 하면 박남정과 현진영이라고 했다"며 존경심을 나타냈다.
이어 스테이씨는 요즘 팬들의 응원법에 대해 설명하며 자신들의 공식 응원봉을 소개했고,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방법을 전했다. 이에 스테이씨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박남정, 현진영과 자신의 팬덤들이 소통할 수 있게 해주기도.
이후 스테이씨는 KBS 1TV '열린 음악회' 대기실에서 박남정, 현진영을 다시 만났다. 박남정과 현진영이 스테이씨의 컴백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한 것. 스테이씨는 박남정, 현진영이 타준 다방 커피를 마시고, 함께 안무 영상 및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스테이씨는 박남정, 현진영의 응원을 받아 컴백 무대를 완벽하게 펼쳤다. 마지막으로 시은은 "사실 저한테 아빠와 현진영 삼촌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가요계 대선배님들이 저희를 응원해 주시고 객석에서 화이팅 해주신 거라서 그게 너무 감사했고 뜻깊은 하루였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신곡 'Bubble (버블)'로 활동하며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 KBS 2TV '살림남' 방송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민, 란제리 바디프로필 “말 앞에서 말 근육 과시” [DA★]
- 김종국, 지효 등근육 보고 ‘깜짝’…“비키니 대회 선수 같아” (짐종국)
- “양현석 처벌 바라지 않아” 공익 제보자, 입장 번복하며 눈물 [종합]
- 고우림, ‘♥김연아’와 첫 만남→잔소리까지 대방출 (미우새)
- 신주아♥쿤, 6년 만에 컴백…초호화 데이트→2세 폭탄 발언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