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획득 장면에서 검은 화면? 두차례 방송사고 ‘놀토’ 공식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차례 방송 사고를 낸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이 공식사과했다.
'놀라운 토요일' 제작진은 26일 공식 채널에 "'놀토' 278화에서 검은 화면(효과 에러창)으로 시청에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고 적었다.
이때 의문의 검은 화면이 송출돼 첫 번째 방송 사고를 냈다.
금일(2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278화에서 검은 화면(효과 에러창)으로 시청에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두 차례 방송 사고를 낸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이 공식사과했다.
‘놀라운 토요일’ 제작진은 26일 공식 채널에 “‘놀토’ 278화에서 검은 화면(효과 에러창)으로 시청에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고 적었다.
방송사과의 원인은 최종 편집과정의 오류다.제작진은 “추후 제작에 철저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재방송과 VOD에서는 수정 조치될 예정으로,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룹 다이나믹 듀오 최자, 개코가 게스트로 출연한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1라운드 문제로 진행자 붐이 속했던 뉴클리어 노래를 문제로 출제했다. 이때 의문의 검은 화면이 송출돼 첫 번째 방송 사고를 냈다.
이후 간식 게임에서도 최자가 초성 퀴즈를 맞힌 뒤 간식을 획득했을 때 다시 한 번 동일한 사고를 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놀토’ 게시판에 “플러그인 오류가 난 것 같다”, “영상 소스에 오류가 생겼나 보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다음은 tvN ‘놀라운 토요일’ 공식입장 전문.
금일(2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278화에서 검은 화면(효과 에러창)으로 시청에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이는 최종 편집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해 생긴 것으로, 추후 제작에 더욱 철저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재방송과 VOD에서는 수정 조치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김지민♥김준호 결혼?…김준호 “내년에 결혼하고 싶다”
- BTS 뷔→DJ소다, 日서 연달아 봉변당해…DJ소다 성추행 관객 신원 특정
- ‘먹방’ 중 화장실 간 그리에 김구라 “내가 자식이니까 참지 이거” 부글부글(그리구라)
- 정찬성, 할로웨이에 3R KO 패.. 은퇴 선언 후 ‘코리안 좀비’를 향한 뜨거운 박수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김다예, 박수홍과 2세 계획 밝혀…"사실 마음이 편하지 않다"
- 박성광, ♥이솔이 배 훌렁 옷에 노출 단속..“윗도리가 짧다”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