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워터밤' 달궜다…'히트곡 퍼레이드' 무대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TEEN TOP, 천지·니엘·리키·창조)이 '워터밤'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지난 26일 틴탑은 제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워터밤 제주 2023'(WATERBOMB JEJU 2023) 무대에 올랐다.
틴탑이 참여한 제주 공연은 워터밤 개최 이래 올해 처음 열린 행사다.
틴탑은 지난 7월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를 발매하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틴탑(TEEN TOP, 천지·니엘·리키·창조)이 ‘워터밤’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틴탑은 대표곡 ‘To You(투 유)’와 ‘장난아냐(Rocking)’로 공연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멤버들은 무더위도 시원하게 날리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이어가며 축제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렸다.
이어 틴탑은 신곡 ‘휙(HWEEK)’을 비롯해 ‘향수 뿌리지마’, ‘긴 생머리 그녀(Miss Right)’, ‘Call Me(콜 미)’, ‘미치겠어’ 등 큰 사랑을 받은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관객을 열광케 했다.
‘워터밤’은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뮤직 페스티벌. 틴탑이 참여한 제주 공연은 워터밤 개최 이래 올해 처음 열린 행사다.
틴탑은 지난 7월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를 발매하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컴백에 이어 단독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여전히 건재한 2세대 대표 아이돌의 위력을 보여줬다.
최근 틴탑은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이들은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3 TEEN TOP ENCORE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 X 2(2023 틴탑 앙코르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 X 2)’를 개최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50년 주담대' 칼뺀 당국…대출한도 축소키로
- [UFC 싱가포르]정찬성, 할로웨이에 3라운드 KO패..경기 후 은퇴 선언
- [누구집]천상계뷰 맞네…티아라 지연, 신혼집은 어디?
- 女 만난 70대 아버지 ‘황혼동거’, 각서 쓰면 어떨까요[양친소]
- “담배 맛있습니까? 그거 독약입니다” 이주일의 당부 [그해 오늘]
- 잭슨홀 다음은 美 물가·고용…환율, 상승 경계 여전[주간외환전망]
- 서초롯데캐슬 21억, 춘천 임야 낙찰가율 933%[경매브리핑]
- 사고로 쓰러진 노인 깔고 뺑소니한 70대…징역 5년 선고
- 제1082회 로또 1등 “21·26·27·32·34·42번”…당첨금 37억원(종합)
-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 7번째 유인우주선 발사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