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타→투런포→스리런포→2타점 2루타. 2군 가자마자 4안타 7타점. 문보경 AG가도 걱정없겠네[SC퓨처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보경이 항저우아시안게임에 출전하더라도 걱정이 없을 것 같다.
손호영은 26일 삼성 라이온즈와의 퓨처스리그 경기서 2번-3루수로 선발 출전해 홈런 2개에 2루타 1개를 치며 6타수 4안타 7타점의 파괴력을 선보였다.
전날 창원 NC전서 출전했던 손호영은 경기 후 2군행을 통보받았고, 그길로 경산으로 가 이날 낮경기에 출전했다.
손호영은 9월 주전 3루수 문보경이 아시안게임에 나갈 때 그 자리를 메워줄 선수 중 1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문보경이 항저우아시안게임에 출전하더라도 걱정이 없을 것 같다.
LG 트윈스 손호영이 2군으로 내려가자 마자 장타력을 과시했다.
손호영은 26일 삼성 라이온즈와의 퓨처스리그 경기서 2번-3루수로 선발 출전해 홈런 2개에 2루타 1개를 치며 6타수 4안타 7타점의 파괴력을 선보였다. 전날 창원 NC전서 출전했던 손호영은 경기 후 2군행을 통보받았고, 그길로 경산으로 가 이날 낮경기에 출전했다. 손호영 대신 투수 윤호솔이 1군에 콜업됐다.
1군에서 보여주지 못한 것을 2군에 가자마자 폭발시켰다.
1회초 무사 1루서 나온 첫 타석에서 삼성 선발 홍무원을 상대로 좌전안타를 쳐 무사 1,2루의 찬스를 만들었던 손호영은 2회초 두번째 타석에서 시원한 한방을 날렸다. 1-0으로 앞선 2사 1루서 좌측 담장을 넘기는 투런포를 날렸다. 볼카운트 2B-1S에서 4구째 높게 날아온 136㎞의 직구를 잡아당겨 좌측 담장을 넘겼다.
4회초 2사 2,3루의 찬스에서 또 홈런을 쳤다. 볼카운트 1B-2S의 불리한 상황에서 변화구가 높게 제구되자 힘있게 잡아당겨 또 왼쪽 담장을 넘겼다. 단숨에 6-0.
5회초에 또 장타로 타점을 올렸다. 2사 1,2루서 삼성의 두번째 투수 김태우로부터 우익선상 2루타를 쳐 2명의 주자를 모두 홈을 불러들였다.
4타석만에 단타와 2루타, 홈런 2개를 쳐 사이클링 히트에 3루타만 남겼다.
3루타 기대 속 7회초 5번째 타석. 왼손 이승현과 승부한 손호영은 풀카운트 승부 끝에 원바운드 변화구에 헛스윙 삼진을 당했다. 9회초 무사 1,2루의 찬스에서 마지막 타석에 나선 손호영은 힘차게 쳤으나 2루수 플라이로 아웃.
손호영은 올시즌 주전 유격수 오지환의 대체 선수로 낙점받았다. 상대 왼손 선발이 나올 때 오지환 대신 출전해 오지환의 체력 관리를 해주는 역할을 맡은 것. 하지만 부상으로 시즌 초반 빠졌고, 1군에서 확실한 임팩트를 보여주지 못했다. 1군 17경기서 타율 1할7푼2리(29타수 5안타) 1홈런 8타점에 그쳤다. 전날 NC전에선
손호영은 9월 주전 3루수 문보경이 아시안게임에 나갈 때 그 자리를 메워줄 선수 중 1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서세원과 재회 원해 사망 전 연락”..서동주 “이해 안 돼” 충격 (동치미)
- '차인표♥' 신애라 "연예인 子라고 학폭 당한 아들..피가 거꾸로 솟았다" ('버킷리스트')[종합]
- '태국 재벌♥' 신주아, 결혼 9년차 만에 '2세 압박'? "시모가부담 주지 않아 아이 늦어져"
- 미카엘, 이혼서류 제출 안 해 '기혼' 상태…아내 "결국 내가 처리, 서럽다" ('금쪽상담소')[종합]
- 김시덕 "사생아로 태어나 9세 때부터 2평짜리 쪽방에서 혼자 살았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