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전국 8개 대학 대학생과 유쓰(Uth) 페스티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이하 유쓰페)'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쓰(Uth)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만 19세~29세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대상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유쓰페는 사전 경쟁을 거쳐 8개 대학교별 100명씩, 총 800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이하 유쓰페)'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쓰(Uth)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만 19세~29세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대상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유쓰페는 사전 경쟁을 거쳐 8개 대학교별 100명씩, 총 800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MC섭이의 진행에 따라 다양한 게임이 진행됐으며, 각 게임별 우승자에게는갤럭시 Z플립5·갤럭시 버즈2·갤럭시 워치6 등 선물이 주어졌다. 이어 오후 4시부터는 20대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자이언티(Zion.T) △홀리뱅 △저스디스(JUSTHIS)의 공연을 전개했다.
박지성 기자 jisu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