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부자 되는 법 풀자 “유언비어 퍼뜨리지마” 저격 당황(한국인의식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인의 식판' 이연복이 유언비어를 퍼뜨린다며 저격(?)을 당했다.
8월 26일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공연을 준비 중인 '태양의 서커스' 팀에게 K급식을 제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남창희 "죄송한데 유언비어 퍼뜨리지 말아달라. 이렇게 들은 이야기 말고 제대로 된 독일 정보가 필요하다"라고 저격해 이연복을 당황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국인의 식판' 이연복이 유언비어를 퍼뜨린다며 저격(?)을 당했다.
8월 26일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공연을 준비 중인 '태양의 서커스' 팀에게 K급식을 제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급식 군단은 프랑크푸르트를 찾아 새 여정을 열었다. 멤버들은 유럽중앙은행이 있었던 광장에서 오프닝을 열었고, 그곳에 세워진 유로화 동상을 마주했다.
이연복은 "이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부자가 된다는 말이 있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하지만 남창희 "죄송한데 유언비어 퍼뜨리지 말아달라. 이렇게 들은 이야기 말고 제대로 된 독일 정보가 필요하다"라고 저격해 이연복을 당황하게 했다. 아버지의 당황에 아들 이홍운은 행복해했다.
이어 독일 전문가 다니엘이 등장했고 "은행이 있었던 자리라 부자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이연복의 말에 동의하자, 이연복은 "맞잖아"라고 억울해했다.
남창희는 누구보다 사진을 열심히 찍는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한편 '한국인의 식판'은 최근 글로벌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K-급식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탄생한 프로그램이다. (사진=JTBC '한국인의 식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차인표♥’ 신애라 “子 학창시절 괴롭힘 당해, 피 거꾸로 솟더라”(버킷리스트)
- “1등밖에 안 해” 송가인, 진도의 힘으로 노래 이어 손맛도 우승(편스토랑)[결정적장면]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권상우♥손태영’ 175cm 훤칠 子 공개→딸도 일찍 관리 ‘쭉쭉 마사지’ 루틴(뉴저지손태영)
- 이장군 아내, 2억 집 구하는 와중에도 못 말리는 클럽 사랑(살림남)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