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故서세원에 미련 있었다” 딸 서동주 “이해 안 돼”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 서동주 모녀가 의견 차이를 보였다.
8월 26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말미에는 서정희 서동주 모녀의 출연이 예고됐다.
서정희 서동주 모녀는 '세상에 쿨한 이혼은 없다?' 속풀이 편에 출연해 서로 다른 의견을 펼쳤다.
서정희는 "사망하기 며칠 전 이야기다. 제가 남편에게 전화를 했다"며 故서세원에게 전화를 건 이야기를 꺼냈고, 딸 서동주는 "저 지금 처음 듣고 충격 받았다"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정희 서동주 모녀가 의견 차이를 보였다.
8월 26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말미에는 서정희 서동주 모녀의 출연이 예고됐다.
서정희 서동주 모녀는 ‘세상에 쿨한 이혼은 없다?’ 속풀이 편에 출연해 서로 다른 의견을 펼쳤다. 서정희는 “사망하기 며칠 전 이야기다. 제가 남편에게 전화를 했다”며 故서세원에게 전화를 건 이야기를 꺼냈고, 딸 서동주는 “저 지금 처음 듣고 충격 받았다”고 반응했다.
서정희는 “저는 미련이 계속 있었다. 아빠가 힘이 떨어지면 나한테 돌아올 것 같았다”며 전남편 서세원이 언젠가 돌아오리라 믿었다고 털어놨고 서동주는 “이런 생각을 가진 엄마를 쉽게 이해할 수 없는 거다. 돌아오면 어쩔 건데?”라며 이해하지 못했다.
이어 가수 현진우는 “못 생겨도 못 배워도 살 수 있다. 진실이 없고 끝없는 거짓말이 오면 한계가 온다. 아이들이 엄마 없이 절름발이로 사는 것도 운명”이라며 이혼 아픔을 털어놨다.
배우 김정균은 “수입이 없어 이혼해달라고 하더라. 아이를 7년 동안 안 보여주더라”고 말했다. 또 배우 성병숙은 “집에 와서 내가 무슨 이야기를 하면 싫어, 안 돼. 결정적인 게 있었다. 내가 여자로 안 보인다고”라며 이혼 이유를 고백 충격을 줬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차인표♥’ 신애라 “子 학창시절 괴롭힘 당해, 피 거꾸로 솟더라”(버킷리스트)
- “1등밖에 안 해” 송가인, 진도의 힘으로 노래 이어 손맛도 우승(편스토랑)[결정적장면]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권상우♥손태영’ 175cm 훤칠 子 공개→딸도 일찍 관리 ‘쭉쭉 마사지’ 루틴(뉴저지손태영)
- 이장군 아내, 2억 집 구하는 와중에도 못 말리는 클럽 사랑(살림남)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