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재벌♥' 신주아 "9년째 아이 없어..시母 2세 소원 전혀 몰랐다"('사랑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결혼 9년차를 맞은 태국 재벌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26일 방송한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2'는 신주아와 태국 재벌 쿤 서방이 등장했다.
이날 신주아는 남편과 태국 시내 데이트에 나섰다.
이후 남편 쿤은 동반 인터뷰에서 "어머니가 처음 결혼할 때부터 2세를 말씀하셨다. 첫해부터 바라셨지만 저희 가족이 강압적으로 말하는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 부부가 결정해서 아이를 갖길 원하셨다. 지금도 아이가 꼭 있으면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신주아가 결혼 9년차를 맞은 태국 재벌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26일 방송한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2'는 신주아와 태국 재벌 쿤 서방이 등장했다. 두 사람이 결혼 생활을 공개한 것은 6년만.
신주아는 "지난 6년간 우리 부부는 더 성숙해졌다"며 "특히 남편의 일이 더 잘되서 더 많이 바빠졌다"고 했다.
쿤은 "6년 전에는 (페인트 사업을) 가족 회사로 오래 했는데 지금은 회사 CEO 겸 태국 페인트 사업 협회장이 됐다. 지금은 사업이 확장되서 많은 협력사와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쿤의 회사는 태국인이라면 모두 다 아는 국민 기업의 CEO로 패션잡지에 영향력있는 성공한 사업가로 소개되기도 했다.
신주아는 "지난 6년간 남편이 더 잘되는 모습을 보면서 내조를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날 신주아는 남편과 태국 시내 데이트에 나섰다. 신주아는 "오랜만에 오빠랑 데이트한다. 많은 곳을 가보고 싶다"며 설레어했다. 투자금액 2조의 태국의 유명 쇼핑몰을 찾은 두 사람. 쿤은 "우리 오늘 사람이 너무 많으니 계속 손 꼭 잡고 다니자"며 스윗한 남편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유명 레스토랑의 2층 VVIP룸 전체를 아내를 위해 통째로 빌린 쿤. 신주아는 고마워하면서도 "오빠가 바쁘더라도 나를 위해 시간을 내주면 나는 더 행복할거 같다"고 말했다. 쿤 또한 "나도 바쁘지만 주아를 잘 케어해줄게"라고 약속했다.
두 사람의 동반 인터뷰 전 신주아는 "제가 아직 2세가 없잖아요. 결혼할 때 시어머님이 천천히 가져라 하셨는데 즐기다 보니 결혼 9년차인데 아기가 늦어졌네요"라고 말했다. 이후 남편 쿤은 동반 인터뷰에서 "어머니가 처음 결혼할 때부터 2세를 말씀하셨다. 첫해부터 바라셨지만 저희 가족이 강압적으로 말하는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 부부가 결정해서 아이를 갖길 원하셨다. 지금도 아이가 꼭 있으면 바란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신주아는 당황하면서 "죄송스럽네 나 바보인가봐. 지금 알았어요"라고 얼굴이 붉어졌다.
쿤은 "제가 사실 중국계 태국인이다. 예전부터 중국 사람들은 형제 자매들이 많다. 어떤 집은 10명 20명도 되기도 한다. 우리 가족도 형제만 5명이다. 그래서 부모님은 저도 아이가 많았으면 한다"고 했다.
다음날 신주아는 홀로 집 개인 수영장에 수영하러 나와서 친정 엄마에게 심심하다며 전화를 했다. 친정 엄마는 "맨날 심심해서 어떡해. 쿤서방은?"이라고 물었다. 신주아가 "쿤서방은 바쁘다"라고 답하자 친정 엄마는 "언제 애는 낳을 계획이야"라고 다그쳤고 신주아는 "아기가 있으면 뭐가 좋으냐"고 물었다. 친정 엄마는 "대화가 많아지고 남편 귀가가 빨라지고 한다. 부지런히 노력해보고 아들 하나만 낳았으면 좋겠다"고 돌직구로 말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