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어디 가도 딸부터 소개” 딸바보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남정이 스스로 딸바보라 인정했다.
8월 26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가수 박남정은 딸인 걸그룹 스테이씨 박시은부터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 박남정이 출연하자 박수홍은 두 딸부터 언급했고 박남정은 "어디 가서 제 소개할 때 딸 이야기 먼저 한다. 그래야 통과가 된다"고 말했다.
박수홍과 최은경은 "딸인데. 나도 가수 박남정인데"라며 딸도 좋지만 박남정 역시 유명한 가수라 섭섭할 수도 있다고 이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남정이 스스로 딸바보라 인정했다.
8월 26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가수 박남정은 딸인 걸그룹 스테이씨 박시은부터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 박남정이 출연하자 박수홍은 두 딸부터 언급했고 박남정은 “어디 가서 제 소개할 때 딸 이야기 먼저 한다. 그래야 통과가 된다”고 말했다.
혹시 섭섭하지 않은지 묻자 박남정은 “짜증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수홍과 최은경은 “딸인데. 나도 가수 박남정인데”라며 딸도 좋지만 박남정 역시 유명한 가수라 섭섭할 수도 있다고 이해했다.
임하룡은 “남정이 장가갔어?”라며 박남정의 동안외모를 꼬집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남정은 “제가 딸을 예뻐하고 제가 생각해도 제가 봐도 딸바보다. 관심 많이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딸을 향한 관심에 고마움을 표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차인표♥’ 신애라 “子 학창시절 괴롭힘 당해, 피 거꾸로 솟더라”(버킷리스트)
- “1등밖에 안 해” 송가인, 진도의 힘으로 노래 이어 손맛도 우승(편스토랑)[결정적장면]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권상우♥손태영’ 175cm 훤칠 子 공개→딸도 일찍 관리 ‘쭉쭉 마사지’ 루틴(뉴저지손태영)
- 이장군 아내, 2억 집 구하는 와중에도 못 말리는 클럽 사랑(살림남)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