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미주가 걱정되나? "요즘 좀 싸돌아다니는 것 같더라"('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좀 싸돌아다니는 것 같더라."
유재석이 미주에 대해 걱정했다.
이에 유재석은 "관건은 이미주다. 요즘 좀 싸돌아다니는 것 같더라"며 우려를 전했고, 주우재는 "나와 이미주의 MBTI가 같지 않나. I들은 오전에 약속을 잡는 경우가 없다"고 그를 달랬다.
이에 유재석은 미주에게 "너 크라잉 랩 왜 안 하는 거야?"라며 놀렸고 미주는 "아! 오빠 때문에 이제 한국 떠야 한다. 자꾸 과거사를 들춘다"라고 맞받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요즘 좀 싸돌아다니는 것 같더라."
유재석이 미주에 대해 걱정했다.
26일 MBC '놀면 뭐하니?'에선 우당탕탕 전원탑승 리턴즈가 펼쳐졌다.
지난해 12월에 이어 8개월 만에 '우당탕탕 전원탑승' 미션에 도전하게 된 유재석은 "전에 우리가 실패한 그거 얘기하는 거 아닌가. 멤버들 다들 다른 데 가있을 것 같다"고 걱정했다.
제일 첫번째 픽업 멤버로 유재석은 주우재를 찾았다.
초조해하는 유재석과 달리 정작 주우재는 "오늘 촬영이 저녁이라 점심 약속을 잡고 헤어 메이크업도 안했다. 오늘만 나 빼고 하면 안 되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도로 사정으로 20분 만에야 주우재를 태운 유재석은 다음 순서로 이이경에게 전화를 걸었으나 이이경은 답십리에서 축구 중이었다.
답십리에 도착한 주우재는 이이경에게 '놀뭐' 촬영을 알렸으나 이이경은 이를 장난으로 여겼다.
시간에 쫓겨 화가난 유재석까지 나선 뒤에야 이이경은 차에 탔다.
그리고 그나마 박진주는 집에 있어서 쉽게 픽업을 할 수가 있었다.
이에 유재석은 "관건은 이미주다. 요즘 좀 싸돌아다니는 것 같더라"며 우려를 전했고, 주우재는 "나와 이미주의 MBTI가 같지 않나. I들은 오전에 약속을 잡는 경우가 없다"고 그를 달랬다.
주우재의 예상대로 이미주 역시 집에서 휴식 중. 연락을 받고 뛰어서 차에 탑승한 미주는 "집에서 운동을 하고 왔다. 할 일이 태산이어서 외출하려고 했다"라며 거친 숨을 내쉬었다.
이에 유재석은 미주에게 "너 크라잉 랩 왜 안 하는 거야?"라며 놀렸고 미주는 "아! 오빠 때문에 이제 한국 떠야 한다. 자꾸 과거사를 들춘다"라고 맞받아쳤다. 미주가 2018년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이상민의 크라잉랩을 선보였던 일을 언급한 것.
한편 마지막 순서인 하하는 예상과 달리 연락이 힘들게 닿았다. 그래도 유재석은 시간을 단 26초 남기고 미션을 성공시켰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