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소문2’ 조병규 다시 곱슬머리, 의식 찾으며 힘 돌아왔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병규가 의식을 찾으며 힘도 되찾았다.
8월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9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 소문(조병규 분)은 다시 곱슬머리가 됐다.
마주석(진선규 분)은 필광이 자신을 이용해 소문의 힘을 차지하려 했음을 알고 선을 그었지만 필광은 다른 카운터들의 힘도 노리며 마주석이 이충재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른 카운터들도 찾길 기다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병규가 의식을 찾으며 힘도 되찾았다.
8월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9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 소문(조병규 분)은 다시 곱슬머리가 됐다.
악귀 겔리(김히어라 분)는 필광(강기영 분)이 소문의 힘을 노린다는 사실을 알고 소문의 기억을 지워 힘도 잃게 만들었다. 소문이 의식을 잃고 코마 상태에 빠지자 소문과 연결된 위겐(문숙 분)도 화이트 그라운드로 사라졌다. 모두가 위기에 빠진 상황에서 최장물(안석환 분)이 총을 들고 모두를 구했다.
최장물은 소문을 찾는 조부 하석구(윤주상 분)에게 상황을 둘러대며 과거 소문이 코마상태에서 어떻게 빠져나왔는지 질문했고 친구 임주연(이지원 분)과 김웅민(김은수 분)이 도움이 됐다는 사실을 알았다. 임주연은 소문이의 영양공급과 기저귀를 챙기며 정성을 보였다. 기란(김소라 분)은 소문과 위겐을 찾을 유일한 방법이 두 사람이 다시 카운터 계약을 맺는 것이라 말했다.
실상 소문은 코마 상태가 아니었다. 모두를 지키지 못하리라 자책하며 의식 깊은 곳으로 숨어버린 것. 도하나(김세정 분)가 소문의 기억 속으로 들어가자 소문은 “내 옆에 있으면 다 죽는다”며 피했다. 마주석(진선규 분)은 필광이 자신을 이용해 소문의 힘을 차지하려 했음을 알고 선을 그었지만 필광은 다른 카운터들의 힘도 노리며 마주석이 이충재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른 카운터들도 찾길 기다렸다.
추매옥(염혜란 분)은 임재열에게 접근했고, 임재열은 과거 추매옥이 자신을 구하는 꿈을 꾼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임재열은 이충재가 오늘밤 한국을 뜬다고 알렸고 카운터들이 이충재를 잡으러 출동했다. 그 자리에 겔리가 나타나자 도하나가 나적봉(유인수 분)에게 함께 컨테이너에 가둬 달라고 부탁해 어둠 속 사투를 벌였다. 임재열은 이충재의 총에 맞을뻔한 추매옥을 구하고 대신 총에 맞았다.
가모탁(유준상 분)이 힘으로 제압하자 이충재는 “내 돈 1200억 가져가라”며 빌었지만 가모탁은 “여기 네 돈이 10원이라도 있냐”며 주먹 응징했다. 도하나는 겔리와 사투를 벌인 끝에 소환에 성공했다. 우식(은예준 분)이 “땅도 없이 대단하다”고 감탄했다. 수호(이찬형 분)는 겔리가 흡수한 중국 카운터들도 무사히 융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겔리는 악귀의 힘을 잃고 경찰에 체포됐고 필광이 그런 겔리를 살해 후 영혼을 흡수했다. 마주석은 소문 조모 장춘옥(이주실 분)을 찾으러 온 최장물의 목을 조르고 카운터들의 은신처를 알았다. 도하나는 은신처 노출에 소문이를 다시 깨우러 기억 속으로 들어갔고 소문이는 과거 부친의 교통사고로 돌아가려다 도하나를 구하며 각성했다.
소문이는 위겐을 찾아 다시 손잡았고, 소문이를 간병하던 친구 임주연이 “소문이 머리가”라며 다시 곱슬머리가 된 것을 포착했다. 곧 소문이 의식을 찾으며 모두에게 돌아왔다.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차인표♥’ 신애라 “子 학창시절 괴롭힘 당해, 피 거꾸로 솟더라”(버킷리스트)
- “1등밖에 안 해” 송가인, 진도의 힘으로 노래 이어 손맛도 우승(편스토랑)[결정적장면]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권상우♥손태영’ 175cm 훤칠 子 공개→딸도 일찍 관리 ‘쭉쭉 마사지’ 루틴(뉴저지손태영)
- 이장군 아내, 2억 집 구하는 와중에도 못 말리는 클럽 사랑(살림남)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