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검은 화면' 송출 사고…" 편집 과정서 오류" 사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이 송출 사고를 냈다.
26일 오후 방송된 '놀토' 278화 본방송에 출연한 게스트인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가 '간식 게임'으로 진행한 '초성 퀴즈 – 치킨' 편에서 퀴즈를 맞힌 뒤 문제가 생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이 송출 사고를 냈다.
26일 오후 방송된 '놀토' 278화 본방송에 출연한 게스트인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가 '간식 게임'으로 진행한 '초성 퀴즈 – 치킨' 편에서 퀴즈를 맞힌 뒤 문제가 생겼다.
최자가 퀴즈를 맞혀 얻은 뒤 먹은 크룽지 맛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에서 그의 얼굴 대신 검은 화면을 배경으로 이상한 문자가 떴다.
누리꾼들은 시청자 게시판에 "오류 화면이 송출된다. 집중이 안 된다. 화면 확인 좀 잘해달라"고 반응했다.
제작진은 이날 오후 프로그램 소셜 미디어에 "검은 화면(효과 에러창)으로 시청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 최종 편집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해 생긴 것으로, 추후 제작에 더욱 철저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이후 재방송과 VOD에서는 수정 조치될 예정이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부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행인 쾅 "깊이 반성"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