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욱 13호골 ‘폭발’ 김천 상무, 충남 아산 4-0 격파하며 선두 굳히기[K리그2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 상무가 충남 아산을 격파하며 선두 굳히기에 들어갔다.
김천은 26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충남 아산과의 하나원큐 K리그2 2023 28라운드 경기에서 4-0 대승을 거뒀다.
김천은 전반 34분 이준석의 선제골로 리드를 잡은 후 전반 43분 최병찬의 추가골로 2-0으로 달아났다.
후반에도 기세를 올린 김천은 후반 1분 만에 조영욱이 3-0을 만드는 골을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기자] 김천 상무가 충남 아산을 격파하며 선두 굳히기에 들어갔다.
김천은 26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충남 아산과의 하나원큐 K리그2 2023 28라운드 경기에서 4-0 대승을 거뒀다.
김천은 전반 34분 이준석의 선제골로 리드를 잡은 후 전반 43분 최병찬의 추가골로 2-0으로 달아났다.
후반에도 기세를 올린 김천은 후반 1분 만에 조영욱이 3-0을 만드는 골을 터뜨렸다. 조영욱은 13호골로 득점 선두를 지켰다.
김천은 후반 7분 김재우가 쐐기골을 터뜨리며 사실상 승부를 일찌감치 마무리했다.
안방에서 승점 3을 추가한 김천은 51점으로 선두를 지켰다.
김천은 같은 날 김포 원정에서 3-2 역전승을 거둔 부산 아이파크(47점)에 4점 앞선 1위를 달리고 있다.
부산은 전반 27초 만에 김종석에게 선제골을, 전반 15분 루이스에게 추가골을 허용해 0-2로 뒤졌지만 전반 28분 김정환, 48분 조위제, 그리고 후반 5분 프랭클린이 연속골을 터뜨려 극적으로 역전승을 거뒀다.
성남FC는 경남FC와의 원정 경기에서 2-0 승리했다.
부천FC1995는 서울 이랜드를 1-0으로 이겼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김다예, 박수홍과 2세 계획 밝혀…”사실 마음이 편하지 않다”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김지민♥김준호 결혼?…김준호 “내년에 결혼하고 싶다”
- BTS 뷔→DJ소다, 日서 연달아 봉변당해…DJ소다 성추행 관객 신원 특정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김연경 저격한 이다영, 이번엔 성폭력 예방 매뉴얼.. 왜? “말이 칼보다 더 예리”
- 새신랑 고우림 “음쓰 때문에 김연아에 혼나” 잔소리 피하는 비법 공개(미우새)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
- 박성광, ♥이솔이 배 훌렁 옷에 노출 단속..“윗도리가 짧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