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차츰 흐려져 남부 비 시작
2023. 8. 26. 20:16
내일 아침 일찍 이동하신다면 안개를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충청 남부내륙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는 가시거리가 200m 아래로 바짝 좁혀지는 곳이 많겠습니다. 차간거리 넉넉히 두고 서행하셔야겠습니다.
안개는 해가 비치면서 모두 걷히겠습니다. 휴일인 내일도 중부지방은 30도를 웃도는 늦더위가 이어지겠고, 남부지방을 중심으로는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전남 남해안과, 경상권에 5~30mm, 그밖에 남부지방과 강원 영동에 5mm 안팎이고요, 이 비는 모레인 월요일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내일 전국 하늘 잔뜩 흐리겠습니다. 중부지방 낮 기온은 서울과 대전이 30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광주가 32도, 부산 31도 등으로 오늘보다 1~2도가량 낮겠습니다.
다음 주에는 이른바 '2차 장마'가 찾아와 많은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센터 #기상캐스터 #비 #주말날씨 #무더위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친윤 의원들, 국힘 비공개 의총에 ″게시판 대통령 비방글, 당무감사 해야″ 주장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
- [단독] 검찰, 명태균이 함성득에게 보낸 ″예비후보 챙겨 달라″ 메시지 확보
- 김나정 마약 양성...″필리핀 귀국 직후 2시간 조사″
- 박근혜 ″아버지 추억 담아갑니다″ [짤e몽땅]
- '낙태약' 사재기 나선 미국 여성들…″트럼프 취임 전 주문″
- 주북러대사관, SNS에 모금 글 올려…″쿠르스크에 보낼 차량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