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댁' 사모님 강수정의 쿨한 운전 비법 "맨발 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수정이 맨발 운전을 공개했다.
26일 강수정은 사진과 함께 "친구가 찍어준 나의 맨발 운전 사진 ㅋㅋㅋ 맨발 운전 안 된다는 뉴스 많이 봤으나 20년째 이렇게 운전 중 사진 감사"라는 글귀를 공개했다.
네티즌들은 "맨발 운전 괜찮나", "법적으로 문제가 없으니 공개한 거겠지", "홍콩은 오른쪽 운전이구나", "신발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수정은 2014년 홍콩 금융계 종사자와 결혼,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으며 홍콩에서 거주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맨발 운전을 공개했다.
26일 강수정은 사진과 함께 "친구가 찍어준 나의 맨발 운전 사진 ㅋㅋㅋ 맨발 운전 안 된다는 뉴스 많이 봤으나 20년째 이렇게 운전 중 사진 감사"라는 글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패달에 올리는 발은 신발을 벗어 던진 강수정의 모습은 털털한 모습을 보인다.
네티즌들은 "맨발 운전 괜찮나", "법적으로 문제가 없으니 공개한 거겠지", "홍콩은 오른쪽 운전이구나", "신발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수정은 2014년 홍콩 금융계 종사자와 결혼,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으며 홍콩에서 거주 중이다. 현재 강수정은 방송 활동을 위해 한국과 홍콩을 오가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강수정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