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50만장 넘기자"… 판타지 보이즈 팬클럽, 데뷔 서포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의 팬클럽 반디(Bandi)가 정식 데뷔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판타지 보이즈가 내달 21일 데뷔를 앞둔 가운데, 팬들은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부터 음반 판매량으로 자체 신기록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서포트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은 서포트 모금에 대한 목소리를 내는가 하면, 곧 발매될 앨범 구매 등에도 열의를 보이며 판타지 보이즈의 정식 데뷔에 많은 기대를 쏟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보이즈가 내달 21일 데뷔를 앞둔 가운데, 팬들은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부터 음반 판매량으로 자체 신기록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서포트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은 서포트 모금에 대한 목소리를 내는가 하면, 곧 발매될 앨범 구매 등에도 열의를 보이며 판타지 보이즈의 정식 데뷔에 많은 기대를 쏟고 있다. 한 팬은 “50만장을 넘겨서 경비를 제외해주자”며 판타지 보이즈의 음반 판매량이 50만장을 돌파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9월 16일 스페셜 무대를, 9월 21일 정식 데뷔를 확정지으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공개된 포토에는 우주복을 입은 판타지 보이즈의 비주얼이 담겨, 과연 소년들이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를 통해 선발된 11인조 보이그룹이다. 김규래·홍성민·오현태·이한빈·링치·강민서·히카리·소울·김우석·히카루·케이단으로 구성됐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혹시 이거 아버지?” 퇴직금 기부한 숙대 청소부…가족도 몰랐다
-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 7번째 유인우주선 발사 성공
- “공부방서 자고가” 여중생 알약 먹인 40대가 밧줄로 한 짓
- 만취해 경찰 정차 요구 무시하고 '10km 광란의 질주' 벌인 40대
- 美트럼프, 여론조사 압도적 1위…바이든 가상대결서도 '승'
- “장인·장모 냄새 구역질 나”…익명 사이트에 조롱글 올린 남편
- 문자로 온 택배 링크만 클릭했는데...3억8000만 원 순식간에 증발
- 與, '인터넷 살인 예고시 징역형' 개정법 추진
- 한때 쌍용그룹 재계 6위 이끈 김석원 전 회장 별세
- BTS 정국, 출연 없이도 '음중'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