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세븐’ 영국 싱글 차트 6주 연속 상위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첫 솔로싱글 '세븐'(Feat. Latto)이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6주 연속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25일(현지시각)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14일 공개한 정국의 '세븐'은 톱100 최신 차트에서 26위를 기록 중이다.
한국 솔로 아티스트의 차트 데뷔(차트 진입) 성적으로는 최고 순위인 3위(7월21일자)를 기록했던 정국은 13위, 29위, 25위, 24위, 26위 등 꾸준히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첫 솔로싱글 ‘세븐’(Feat. Latto)이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6주 연속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25일(현지시각)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14일 공개한 정국의 ‘세븐’은 톱100 최신 차트에서 26위를 기록 중이다. 이는 전주 대비 2계단 하락한 수준이지만 6주 연속 톱 30위 안에 자리했다.
한국 솔로 아티스트의 차트 데뷔(차트 진입) 성적으로는 최고 순위인 3위(7월21일자)를 기록했던 정국은 13위, 29위, 25위, 24위, 26위 등 꾸준히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뉴진스의 ‘슈퍼 샤이’는 전주 대비 5계단 오른 72위에 이름을 올리며 7주 연속 진입했다. 소속사 어트랙트와 전속계약 분쟁 중인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는 전주 대비 4계단 오른 91위를 기록하며 22주 연속 차트에 머무르고 있다.
이밖에도 한국인 DJ 겸 프로듀서 페기 구의 ‘나나나’는 6위에 이름을 올렸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새신랑 고우림 “음쓰 때문에 김연아에 혼나” 잔소리 피하는 비법 공개(미우새)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
- 김연경 저격한 이다영, 이번엔 성폭력 예방 매뉴얼.. 왜? “말이 칼보다 더 예리”
- WWE 슈퍼스타 브레이 와이어트, 심장마비로 36세에 요절
- 박성광, ♥이솔이 배 훌렁 옷에 노출 단속..“윗도리가 짧다”
- 폼 미쳤다! 김혜수→김희선까지…70년대생 센 언니들 전성시대 [SS스타]
- ‘부상 복귀’ 이찬원, 열일 근황 “9월에만 행사 2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