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타운 라이브 자카르타, 비욘드 라이브 등서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SM타운 라이브 2023'을 라이브로 감상할 기회가 열린다.
'SM타운 라이브 2023 SMCU 팰리스 @자카르타 위드 KB 뱅크'는 내달 23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이들은 각자의 대표곡 및 히트곡은 물론 'SM타운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타운 라이브 2023 SMCU 팰리스 @자카르타 위드 KB 뱅크’는 내달 23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비욘드 라이브, 일본 KNTV, 위버스 등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중계도 진행된다.
26일 SM타운 각종 SNS 공식 계정에는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신인 남자 그룹 라이즈 등 SM 소속 특급 아티스트들의 초상이 담긴 2차 포스터가 게재됐다. 이들은 각자의 대표곡 및 히트곡은 물론 ‘SM타운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혹시 이거 아버지?” 퇴직금 기부한 숙대 청소부…가족도 몰랐다
-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 7번째 유인우주선 발사 성공
- “공부방서 자고가” 여중생 알약 먹인 40대가 밧줄로 한 짓
- 日 수산청 “오염수 방류 후 잡은 물고기, 삼중수소 미검출”
- 분당 공유 숙박 업체서 30~40대 남성 4명 숨진 채 발견
- “장인·장모 냄새 구역질 나”…익명 사이트에 조롱글 올린 남편
- 문자로 온 택배 링크만 클릭했는데...3억8000만 원 순식간에 증발
- “고민 상담해줄게”…10대 꾀어내 성착취물 제작한 20대 ‘구속’
- 한때 쌍용그룹 재계 6위 이끈 김석원 전 회장 별세
- BTS 정국, 출연 없이도 '음중'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