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제자 시은 그룹명 헷갈린 현진영, 스테이씨 아닌 “트레이씨”(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남정이 '살림남'에 뜬다.
8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현진영이 절친한 형이자 '시버지(시은 아버지)', '대디베어'로 불리는 박남정과 함께 스테이씨 연습실을 찾는다.
현진영은 옛 제자인 시은을 보고 반가워하면서도 "트레이씨 알지"라며 그룹명을 헷갈려 하는 허당미를 보인다.
한국의 마이클 잭슨 박남정과 원조 아이돌 현진영은 스테이씨 앞에서 각자 시그니처 춤을 보여주며 선배미를 발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박남정이 '살림남'에 뜬다.
8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현진영이 절친한 형이자 '시버지(시은 아버지)', '대디베어'로 불리는 박남정과 함께 스테이씨 연습실을 찾는다. 현진영은 옛 제자인 시은을 보고 반가워하면서도 "트레이씨 알지"라며 그룹명을 헷갈려 하는 허당미를 보인다.
시은은 현진영에게 독특한 레슨을 받았던 일을 공개한다. 중학생 때 놀이터에서 거꾸로 매달려서 발성 연습을 한 일과 공명을 느낄 수 있도록 양동이를 뒤집어썼던 일화가 모두를 경악케 한다.
한국의 마이클 잭슨 박남정과 원조 아이돌 현진영은 스테이씨 앞에서 각자 시그니처 춤을 보여주며 선배미를 발산한다. 녹슬지 않은 두 사람의 실력에 스테이씨는 입을 다물지 못하며 리스펙을 날렸다는 후문이다.
'라떼' 시절 추억담은 계속된다. SM 1호 가수이자 사생팬 몰이의 시조 현진영은 "집 앞에 팬들이 텐트 치고 대기하기도 하고, 잠자는 사이 머리카락을 잘라가기도 했다"라는 상상초월 일화를 공개한다. 또 팬레터와 음성사서함 대신 요즘에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한다는 말에 급격한 세대 차이를 느낀다고.
이후 현진영과 박남정은 스테이씨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음악 방송 대기실을 찾는다. 스테이씨가 아닌 본인들의 얼굴을 넣은 현수막부터 레트로 간식, 커피차 대신 준비해 온 다방 커피까지 90년대 생일파티를 방불케 하는 현장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26일 오후 9시 25분 방송. (사진=KBS 2TV '살림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밖에 안 해” 송가인, 진도의 힘으로 노래 이어 손맛도 우승(편스토랑)[결정적장면]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권상우♥손태영’ 175cm 훤칠 子 공개→딸도 일찍 관리 ‘쭉쭉 마사지’ 루틴(뉴저지손태영)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30㎏ 뺐던 허각, 결혼반지 못 껴 “살쪄 새끼손가락에도 안 들어가”해명(가요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