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맛집 찾은 권율X윤두준X이서준…식당 앞서 오매불망 (뚜벅이 맛총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총사' 권율X윤두준X이서준이 관광객 하나 보이지 않고 현지인들로만 가득한 맛집 앞에서 문전박대 위기에 처한다.
26일 오후 7시 20분 채널S와 라이프타임에서 함께 첫 방송되는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맛잘알 3인방' 권율X윤두준X이서준이 첫날 저녁 메뉴를 놓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
현지인들의 극찬이 가득한 로컬 맛집을 일단 찾긴 했지만, 식당에는 발도 못 들인 권율X윤두준X이서준이 과연 첫 저녁식사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7시 20분 채널S와 라이프타임에서 함께 첫 방송되는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맛잘알 3인방’ 권율X윤두준X이서준이 첫날 저녁 메뉴를 놓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 INTJ 막내 이서준은 숙소에서 잠시 쉬는 동안 다양한 식당들을 찾아봤고, 마침 형들 권율&윤두준이 “막내는 뭐 먹고 싶어?”라고 물어보자 조심스레 태국식 샤부샤부인 ‘찜쭘’을 먹고싶다고 이야기했다. 생소한 메뉴에 형들은 어리둥절했지만, 권율은 “오늘은 막내가 먹고 싶은 걸로 먹자”라며 이서준의 의견을 따르기로 했다.
이서준은 준비한 지도를 들고 호텔 직원을 찾아가 ‘찜쭘 맛집’ 추천을 부탁했고, 윤두준은 막내의 열정 넘치는 모습에 깜짝 놀랐다. 호텔 직원은 현지인들이 많고 관광객은 별로 없다는 한 맛집을 소개했고, 자신의 ‘최애 찜쭘 맛집’이라고 강조해 ‘맛총사’의 신뢰를 얻었다. ‘맛총사’ 3인은 그를 제4의 멤버로 영입할 계획을 세우며 추천 맛집을 향해 출발했다.
화려한 태국의 밤을 뒤로하고 도착한 ‘찜쭘 맛집’에는 호텔 직원의 말대로 태국인들이 가득 차 있었다. 진짜 로컬 맛집을 제대로 찾아왔다는 생각에 권율X윤두준X이서준은 기대에 찼다. 그러나 권율이 직원에게 “3명”이라며 안내를 부탁하자 직원은 “잠시만 기다려라”라고 말하고는 사라졌다. 다시 나타난 직원에게 윤두준은 “촬영이 가능한가?”라고 질문했지만, 직원은 또다시 “기다려라”라는 말만 남기고는 문을 닫고 사라졌다. 결국 세 사람은 영문도 모르고 길거리에서 오매불망 기다리는 신세가 됐다.
현지인들의 극찬이 가득한 로컬 맛집을 일단 찾긴 했지만, 식당에는 발도 못 들인 권율X윤두준X이서준이 과연 첫 저녁식사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맛총사’ 세 사람의 리얼 현지의 맛을 리얼로 찾아 떠나는 맛집 탐방기는 26일 토요일 밤 7시 20분 채널S와 라이프 타임에서 첫 방송되는 ‘뚜벅이 맛총사’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민, 란제리 바디프로필 “말 앞에서 말 근육 과시” [DA★]
- 김종국, 지효 등근육 보고 ‘깜짝’…“비키니 대회 선수 같아” (짐종국)
- “양현석 처벌 바라지 않아” 공익 제보자, 입장 번복하며 눈물 [종합]
- 고우림, ‘♥김연아’와 첫 만남→잔소리까지 대방출 (미우새)
- 신주아♥쿤, 6년 만에 컴백…초호화 데이트→2세 폭탄 발언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