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언더워터', 다시 역주행

이승록 기자 2023. 8. 26.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권은비 / 울림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권은비의 '언더워터(Underwater)'가 또다시 역주행하고 있다고 26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타이틀곡 '언더워터'가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역주행 차트인했다는 것.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조회수 12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발매 3개월여 만인 지난해 12월부터 꾸준한 오름세를 나타내던 '언더워터'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가 급격히 상승하며 새로운 역주행 신드롬을 불러왔다.

수많은 유튜브 채널에 연이어 출연한 권은비는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발휘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해당 영상들을 비롯해 '언더워터'의 각종 무대 영상들도 빠르게 확산되며 재조명 받게 됐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더 플래시'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팝 톱 송 차트에서 해외 11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기록했다. SBS M '더 쇼(THE SHOW)'에서 솔로 데뷔 이래 첫 음악 방송 1위에 올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