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신디 크로포드와 20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전설적인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Cindy Crawford)'와 함께한 광고 및 디지털 콘텐츠 캠페인을 공개했다.
MCM과 전설적인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가 함께한 20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은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젊고 당당한 스타일 표현, 포토그래퍼계 거장 '유르겐 텔러'와 작업
1990년대 MCM은 당대 톱 모델인 '신디 크로포드'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바 있으며, 그가 실제로 애용한다고 알려진 MCM 여행가방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이에 새롭게 선보이는 뉴 캠페인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의미가 있다.
MCM 시그니처인 코냑 컬러의 가방 컬렉션을 배경으로 한 캠페인 속 신디 크로포드는 MCM 백을 들고 젊음의 분위기와 당당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작고한 유명 사진작가 '허브 리츠(Herb Ritts)'가 촬영한 작품이나 신디 크로포드가 과거 등장했던 MCM의 1996년 캠페인 레퍼런스를 섬세하게 활용함으로써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를 하나로 연결하고 있다.
MCM과 전설적인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가 함께한 20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은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