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바비’ 홍지윤, 오늘(26일)신곡 ‘왔지윤’ 깜짝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지윤이 신곡으로 깜짝 발표했다.
26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홍지윤의 디지털 싱글 '왔지윤'이 공개했다.
새 싱글 '왔지윤'은 홍지윤의 이름을 딴 신나는 댄스곡으로, 반복적인 가사와 멜로디에 홍지윤의 톡톡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흥을 불어넣는다.
특히 트롯 어벤져스라 불리는 작곡팀 마아성과 전홍민이 새 싱글 '왔지윤'의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아 홍지윤의 팔색조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귀 사로잡는 통통 튀는 보이스
가수 홍지윤이 신곡으로 깜짝 발표했다.
26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홍지윤의 디지털 싱글 ‘왔지윤’이 공개했다.
새 싱글 ‘왔지윤’은 홍지윤의 이름을 딴 신나는 댄스곡으로, 반복적인 가사와 멜로디에 홍지윤의 톡톡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흥을 불어넣는다.
또 가사 ‘행복을 주기 위해 왔지윤’, ‘여러분과 즐기러 지윤이가 왔지윤’에는 특유의 긍정적 기운이 담겨 중독성을 안긴다.
특히 트롯 어벤져스라 불리는 작곡팀 마아성과 전홍민이 새 싱글 ‘왔지윤’의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아 홍지윤의 팔색조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홍지윤은 첫 정규앨범 발매 전 깜짝 신곡을 발표, 기다리고 있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해 의미를 더한다.
새 싱글 ‘왔지윤’으로 방방곡곡 기쁨과 행복을 전할 홍지윤은 앞서 9월 중 발매를 목표로 첫 번째 정규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홍지윤은 9월 18일에는 SBS M을 통해 트로트 가수 최초로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 전국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홍지윤은 ‘트롯 바비’의 아우라로 전국민의 마음을 훔친 만큼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민영, 전 남친 논란 후 수척해진 외모…그래도 빛나는 내추럴 청순美[M+★SNS] - 열린세상 열린
- ‘그알’ 사과 “피프티 피프티 편파 방송 NO”…후속 취재 약속[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고척돔 입성한다…또 K팝 걸그룹 최초 기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무열♥윤승아 화보 공개, 여전히 꿀 떨어지는 눈빛+러블리 미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제니, 아찔 볼륨감+치명 각선미…도발적 아우라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