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이종석 커플백…‘수영♥’ 정경호도 애정 “왜 남의 가방이 궁금한지”

김지우 기자 2023. 8. 26.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VOGUE KOREA 유튜브 채널 캡처



배우 정경호가 스타일리쉬한 가방을 소개했다.

25일 매거진 VOGUE KOREA 유튜브 채널에는 정경호의 ‘왓츠인마이백’ 영상이 올라왔다.

영국 런던에 방문한 정경호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화보 촬영차 영국 런던으로 오게 됐다. 런던에 보내주신 매거진 관계자분들께 감사 말씀드린다. 20주년 이후로도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 소지품을 한번 공개하는 게 어떠냐고 해서 쓰는 캐리어랑 백을 들고 와 봤다. 왜 남의 가방이 궁금한지 잘 이해는 안 가지만 궁금하시다니까. 정말 제가 갖고 다니는 물건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웃었다.

VOGUE KOREA 유튜브 채널 캡처



이날 정경호가 선택한 가방은 명품 B사의 다크그린색 카메라 백. 올 초 화제 된 아이유·이종석의 커플 가방과 같은 브랜드, 유사한 디자인을 자랑했다.

정경호는 해당 가방에서 흑백 카메라, 향수, 런던 교통카드, 에어팟, 안경 등을 꺼내 소개했다.

그러면서 “평소 대본을 넣어 다니기 때문에 이 사이즈보다는 큰 가방을 많이 들고 다닌다. 군것질을 좋아해서 이것저것 넣고 다닌다”면서 “여행 갈 때나 마실 갈 때는 이 가방을 크로스하는 것도 좋아한다. 가방이야 뭐. 많으면 좋죠”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