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뉴진스vs스테이씨vs정국 1위 트로피 두고 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스테이씨, 정국이 1위 후보에 올랐다.
8월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8월 마지막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뉴진스의 'Super Shy'(슈퍼 샤이), 스테이씨 'Bubble'(버블), 정국의 'Seven'(세븐)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뉴진스, 스테이씨, 정국이 1위 후보에 올랐다.
8월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8월 마지막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뉴진스의 ‘Super Shy’(슈퍼 샤이), 스테이씨 ‘Bubble’(버블), 정국의 ‘Seven’(세븐)이 1위 후보에 올랐다.
뉴진스의 ‘슈퍼 샤이’는 왁킹 댄스 기본 동작을 베이스로 반복적인 움직임을 통해 뉴진스의 새로운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곡이며, 스테이씨의 ‘버블’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으로,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냈다.
정국의 솔로 디지털 싱글 ‘세븐’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따스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UK garage 장르의 리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노래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밖에 안 해” 송가인, 진도의 힘으로 노래 이어 손맛도 우승(편스토랑)[결정적장면]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권상우♥손태영’ 175cm 훤칠 子 공개→딸도 일찍 관리 ‘쭉쭉 마사지’ 루틴(뉴저지손태영)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30㎏ 뺐던 허각, 결혼반지 못 껴 “살쪄 새끼손가락에도 안 들어가”해명(가요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