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엉망진창 '인간 내비' 주우재에 폭풍 잔소리 "멀티가 안 되네" [놀면 뭐하니]

양유진 기자 2023. 8. 26. 13: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 / MBC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주우재와 티격태격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주우재 합류 후 첫 도전하는 ‘우당탕탕 전원탑승’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이 이번에는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과 주우재의 티격태격 차 안 다툼이 포착돼 불안한 시작을 예고한다. 주우재를 가장 먼저 차에 태운 유재석. 이에 보조석에 앉은 주우재는 인간 내비게이션을 맡아 길 안내를 하고 있다. 그러나 유재석은 그런 주우재가 못 미더운 표정이다.

주우재는 강변북로를 올림픽대로라 말하는가 하면, 한발 늦게 길을 알려줘 유재석의 속을 터지게 만든다. 주우재는 대화와 길 안내가 동시에 안되는 모습을 보인다고. 엉망진창 인간 내비게이션 주우재의 활약에 유재석은 “너 멀티가 안 되네”라면서 잔소리를 한다.

유재석의 폭풍 잔소리를 들으며 길 안내를 하던 주우재는 “알려주면 뭐라고 하고 안 알려주면 뭐하냐 그러고”라고 투덜대 웃음을 유발한다. 그렇게 두 사람이 티격태격 다투던 중 방향 이탈 위기까지 벌어진다고. 서로를 탓하며 억울해하는 유재석과 주우재의 모습이 이들이 제대로 길을 찾아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C ‘놀면 뭐하니?’는 2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