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매력 넘친다...여심 구원할 특급 비주얼' [Ms앨범]
이현지 기자 2023. 8. 26. 1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준호가 아레나 투어를 위해 25일 오후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나고야로 출국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호, 8월 26-27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 피날레
MHN스포츠 인천국제공항, 이현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준호가 아레나 투어를 위해 25일 오후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나고야로 출국했다.
이날 이준호는 검은색 운동화와 카고 팬츠, 흰색 티셔츠에 블랙 데님 재킷을 매치한 캐주얼룩으로 등장했다.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다양한 슈트 룩을 선보이며 댄디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이준호는 이날 편안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캐주얼패션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이준호는 최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주인공 '구원'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며 23일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캔 아이)를 정식 발매한 이준호는 오는 8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 단독 공연으로 일본 총 3개 지역 6회 규모의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의 피날레를 맞이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HN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