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배구, 대만 잡고 아시아선수권대회 5위로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남자배구가 대만을 잡고 5위로 아시아선수권대회를 마감했다.
임도헌 감독이 이끄는 남자배구대표팀은 26일(한국시간) 이란 우르미아에서 열린 아시아남자배구선수권대회 5·6위 결정전에서 대만을 세트 스코어 3-1(18-25 25-23 25-14 25-19)로 제압하고 5위로 대회를 마쳤다.
한국은 1세트를 빼앗겨 불안하게 경기를 시작했지만 2~4세트를 모두 따내며 승리했다.
한국은 전날 중국에 세트 스코어 1-3으로 패하며 준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기자] 한국 남자배구가 대만을 잡고 5위로 아시아선수권대회를 마감했다.
임도헌 감독이 이끄는 남자배구대표팀은 26일(한국시간) 이란 우르미아에서 열린 아시아남자배구선수권대회 5·6위 결정전에서 대만을 세트 스코어 3-1(18-25 25-23 25-14 25-19)로 제압하고 5위로 대회를 마쳤다.
에이스 허수봉(현대캐피탈)이 28득점을 기록하며 펄펄 날았고, 나경복(국방부)이 14점을 올려 뒤를 받쳤다.
한국은 1세트를 빼앗겨 불안하게 경기를 시작했지만 2~4세트를 모두 따내며 승리했다. 2세트 중반까지는 접전이었지만 이후엔 일방적인 경기를 하며 여유롭게 이겼다.
한국은 전날 중국에 세트 스코어 1-3으로 패하며 준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아시안게임 전초전 성격의 대회라는 점에서 임도헌호의 성적은 아쉽게 다가온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이란과 일본이 우승을 놓고 격돌한다.
대회를 마친 대표팀은 28일 귀국할 예정이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새신랑 고우림 “음쓰 때문에 김연아에 혼나” 잔소리 피하는 비법 공개(미우새)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
- 김연경 저격한 이다영, 이번엔 성폭력 예방 매뉴얼.. 왜? “말이 칼보다 더 예리”
- WWE 슈퍼스타 브레이 와이어트, 심장마비로 36세에 요절
- 박성광, ♥이솔이 배 훌렁 옷에 노출 단속..“윗도리가 짧다”
- 폼 미쳤다! 김혜수→김희선까지…70년대생 센 언니들 전성시대 [SS스타]
- ‘부상 복귀’ 이찬원, 열일 근황 “9월에만 행사 2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