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혜림 “어떻게든 날 벗겨보려는 의지” 출산 후 파격 노출(림스다이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혜림이 변함 없는 몸매와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 속 우혜림은 "화보촬영을 위해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라며 쉐이크와 다이어트 간식을 먹으며 식단관리를 하는 근황을 전했다.
이어 영상에는 우혜림의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우혜림은 파격적인 의상을 보면서 스타일리스트를 향해 "어떻게 해서든 날 벗겨보려는 의지"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원더걸스 혜림이 변함 없는 몸매와 비주얼을 자랑했다.
8월 25일 혜림의 개인 채널 'Lim's diary 우혜림'에는 "(Lim's Behind) 출산 후 첫 화보. 파격 노출 급 다이어트 돌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우혜림은 “화보촬영을 위해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라며 쉐이크와 다이어트 간식을 먹으며 식단관리를 하는 근황을 전했다. 그는 “촬영이 끝나면 엄청 자극적인 거 먹을 것. 그날을 위해”라며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웠다.
이어 영상에는 우혜림의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그는 다이어트에 열심이었던 만큼 군살은 찾아볼 수 없는 완벽 몸매를 자랑했다. 노출이 강조된 의상과 고혹적 분위기의 촬영 콘셉트도 찰떡 같이 소화했다.
우혜림은 파격적인 의상을 보면서 스타일리스트를 향해 "어떻게 해서든 날 벗겨보려는 의지"라고 말하며 웃었다. 또 그는 "화보 찍는다고 했더니 어머니께서 파격적으로 해달라고 (하셨다)"라며 말하기도 했다.
한편 혜림은 2020년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득남했다.
(사진=채널 '림스다이어리'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1등밖에 안 해” 송가인, 진도의 힘으로 노래 이어 손맛도 우승(편스토랑)[결정적장면]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30㎏ 뺐던 허각, 결혼반지 못 껴 “살쪄 새끼손가락에도 안 들어가”해명(가요광장)
- 김윤아 장혁진 日오염수 소신발언 시끌, 쿨한 반응vs삭제 엇갈린 대처 눈길
- 악뮤 이찬혁 어떻게 바뀌었길래, 전현무 코쿤 “옛날이 나은 듯”(나혼산)
- 허경환 “母 잦은 두통에 병원 갔더니 뇌동맥류 터지기 일보 직전”(몸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