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하하 연락두절에 최대 위기…아내 별에 전화 시도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연락두절' 된 하하에게 연락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특히 주우재 합류 후 '우당탕탕 전원탑승' 도전이 처음 이뤄진 만큼, 멤버들이 어떤 팀워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에 이이경은 "내 하빠(하하+아빠)니까"라면서 자신 있게 전화를 걸지만 실패하고, 멤버들 역시 돌아가면서 전화를 하지만 모두 성공하지 못한다.
멤버들은 하하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는지 알 수 없는 상태에서 '멘탈 붕괴'가 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연락두절' 된 하하에게 연락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우당탕탕 전원탑승'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우당탕탕 전원탑승'은 지난 도전에 비해 제한 시간도 줄어들고, 도전 시간도 외출 활동이 많은 낮 시간대로 변경돼 높아진 난이도로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주우재 합류 후 '우당탕탕 전원탑승' 도전이 처음 이뤄진 만큼, 멤버들이 어떤 팀워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런 가운데 최대 위기를 맞은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하하와 연락이 닿지 않는 상황을 맞이한 것. 이에 이이경은 "내 하빠(하하+아빠)니까"라면서 자신 있게 전화를 걸지만 실패하고, 멤버들 역시 돌아가면서 전화를 하지만 모두 성공하지 못한다. 이에 이이경은 하하의 가족인 별에게까지 연락을 시도해, 과연 하하와 연락이 닿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멤버들은 하하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는지 알 수 없는 상태에서 '멘탈 붕괴'가 온다. 그 와중에 교통체증 때문에 도로도 꽉 막혀 멤버들은 "제발! 제발!"을 간절하게 외친다. 그 때 멤버들은 유재석의 운전 실력을 믿고 승부수를 걸어, 과연 위기 상황에서 어떤 방법을 떠올린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