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슈퍼 샤이', 英 오피셜 톱100 7주째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의 '슈퍼 샤이'(Super Shy)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7주 연속 차트인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
뉴진스 미니 2집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는 25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100에서 전주 대비 5계단 반등한 72위에 올랐다.
'슈퍼 샤이'가 수록된 '겟 업'은 오피셜 앨범차트에 15위(7월 28일 자)로 입성해 3주 연속 차트인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 미니 2집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는 25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100에서 전주 대비 5계단 반등한 72위에 올랐다. 이 곡은 지난달 14일자 차트에 59위로 진입한 뒤 자체 최고 순위인 52위(7월 28일자)를 찍었다. 이후 잠시 주춤하다 이번에 역주행하며 7주째 차트 순항 중이다.
‘슈퍼 샤이’가 수록된 ‘겟 업’은 오피셜 앨범차트에 15위(7월 28일 자)로 입성해 3주 연속 차트인한 바 있다. K팝 걸그룹으로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 든 것은 뉴진스가 역대 두 번째다.
뉴진스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도 꾸준히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슈퍼 샤이’는 스포티파이 글로벌 ‘위클리 톱 송’(8월 24일자)에서 전주와 같은 13위, 스포티파이 미국 ‘위클리 톱 송’에서는 1계단 반등한 29위를 차지하며 두 차트에서 큰 폭의 순위 변동 없이 7주 연속 상위권을 지켰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커’ 이상혁, 올라 칼레니우스 벤츠 회장 만난 이유는?[누구차]
- 총각인 척 바람 핀 남편, 막을 방법 있을까요[양친소]
- 남친 외도 의심해 위치추적 달고 흉기 협박한 그녀[사랑과전쟁]
- 대출 금리, 깎아달라고 할 수 있다고?[오늘의 머니 팁]
- ‘서이초 교사 사망’ 경찰 학부모 논란…봉천동 실종 여고생 발견[사사건건]
- '필리핀 친구와 고의로'…韓여행객, 도 넘은 보험사기극 결말은[보온병]
- `특혜성 환매` 의혹 野 김상희 "수천만원 손해봐, 70년 인생에 오물 퍼부어"
- 산유국 품은 브릭스 “달러 쓰지 말자” 외치는 이유
- [속보]현대차 노조, 파업 투표 가결…찬성률 91.7%
- DJ소다 성추행 이어… BTS 뷔, 일본서 머리채 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