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돌싱녀 오열 “자신감이 낮아지는 경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에 출연한 한 돌싱녀가 '돌싱하우스'의 셋째 날 밤, 마음대로 되지 않는 상황에 오열을 터뜨린다.
27일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6회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 리키 베니타 소라 제롬 지미 지수 톰 하림 희진이 각자 사는 지역을 공개한 후, 대놓고 직진하거나 더욱 큰 혼란에 휩싸인 모습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6회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 리키 베니타 소라 제롬 지미 지수 톰 하림 희진이 각자 사는 지역을 공개한 후, 대놓고 직진하거나 더욱 큰 혼란에 휩싸인 모습이 펼쳐진다.
‘1:1 소지품 랜덤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10인은 뒤풀이 시간을 통해 상대를 더 알아보는 기회가 생긴다. 몇몇은 비슷한 지역에 살고 있음을 알게 된 뒤,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환호하고, 반면 몇몇은 어마어마한 거리와 시차 때문에 깊은 고민에 빠진다. 그러던 중 한 돌싱녀는 급격히 ‘다운’되더니, 아무도 없는 운동실에 홀로 들어간 후 엄마에게 전화를 건다.
이어 “나와 비슷한 문화를 공유하는 사람을 만날 줄 알았는데, 더 이상 알아보고 싶은 사람이 없다”고 토로하다가 참았던 눈물을 펑펑 쏟는다. 그러면서 “자신감이 낮아지는 것 같다. 짐을 싸서 집에 가고 싶은 기분”이라고 털어놓는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지혜는 “시즌2의 이다은도 상황이 안 풀리니까 친정엄마와 통화하다가 울었다. 그러다 다음 날부터 급반전되어서 윤남기와 재혼에 성공했다. 눈을 살짝 돌려보고 힘을 내야 한다”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낸다.
한 돌싱남은 자신의 호감 상대가 다른 돌싱남과 오래 1:1 대화를 나누자, 계속 불안해하면서 새벽까지 잠을 이루지 못한다. 급기야 이 돌싱남은 “나 지금 완전히 새 된 기분..”이라며 깊은 한숨을 내뱉고, 그의 고민을 들어주던 또 다른 돌싱남은 “그 기분이 정확하게 뭔지 안다”며 위로한다. 10인의 ‘지역 정보’ 공개 직후 러브라인에 어떤 판도 변화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돌싱글즈4’ 미국 편은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슈퍼 샤이’, 英 오피셜 싱글 차트 역주행...7주 연속 상위권
- ‘택배는 몽골몽골’ 강훈, 맑눈광 허당 막내 볼수록 빠진다
- ‘불후의 명곡’ 이찬원 깜짝 전화 연결...송실장 응원
- ‘아는형님’ 장동민 “남성 호르몬 검사 결과 최악, 둘째 기적”
- 정동원 ‘독백’ 티저 이미지 공개...청초 비주얼
- ‘걸환장’ 장준우 “배우 장현성 아들로 사는 거 쉽지 않았다”
- ‘소옆경2’ 김래원, 협박범과 짜릿한 심리전...최고 8.4%
- ‘하트시그널4’ 신민규♥유이수&한겨레♥김지영...최종 두 커플 탄생
- 뉴진스 가수 브랜드평판 1위…임영웅 2위·BTS 3위
- ‘편스토랑’ 류수영, 허영만 입맛도 사로잡다(ft.우승은 송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