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계속 노력하지만”…박수홍♥김다예 법적 공방에 힘듦 토로 [MK★TV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임신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방송인 박수홍와 김다예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현재 자신들을 대상으로 허위 루머를 퍼뜨린 이들을 대상으로 법정 진실 공방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법정 싸움 스트레스…“태어나도 아이가 행복할지 고민”
‘편스토랑’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임신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방송인 박수홍와 김다예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현재 임신을 준비 중이라는 근황을 전하며 “그런데 지금 이 상황에선 생겨도 안 좋을 것 같다. 아기한테 송사라는 게 환경이 안 좋은 거잖냐”라며 말을 꺼냈다.
이어 “이겨야 된다는 강박이 있다”고 털어놓았다. 박수홍은 “와이프도 저도 노력하는데 잘 안 되더라. 스트레스가 있다”고 전했다.
김다예는 “이런 환경 속에서 태어나도 아기가 행복할지, 그런 생각을 한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친구들은 “그런 생각은 안 했으면 좋겠다”라며 눈물을 쏟아내 안타까움을 전했다.
김다예는 명예훼손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유튜버 김용호와 법정 싸움 중이다. 김용호는 지난 2021년 4월부터 8월까지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과 ‘가로세로연구소’에 박수홍과 김다예, 반려묘 다홍이에 대해 지속적으로 사생활 의혹을 제기하며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던은 결별 후에도 핫하다…“‘환승연애’ 출연? YES” [MK★이슈] - MK스포츠
- ‘그알’, 피프티 역풍에 사과 “논란된 사안 추가취재로 부족함 채울 것”[MK★이슈]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볼륨감+도발적인 무대 의상 - MK스포츠
- 오하영 아찔한 모노키니 자태…치명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클린스만 “김민재 자랑스러운 한국축구 홍보대사” - MK스포츠
- 성장통 벗어나고 있는 NC 김주원 “새 타격폼에 적응…기록 신경 안 쓰려 해” [MK인터뷰] - MK스포
- 프랑스는 우승 후보가 아니었습니다, 캐나다에 30점차 대패…개최국 필리핀-일본 패배(종합) [농
- 야구에 진심인 NC 박영빈 “좌절 않고 꾸준히 전력질주 하는 선수 되고파” [MK인터뷰] - MK스포츠
- “상대팀 타선에 쉬운 먹잇감이…” 후반기 8점대→피홈런 8개 최악 부진, 코치 출신 美 좌완 왜
- 日 스코틀랜드 베스트11 잔류 거부…토트넘 이적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