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너의 자부심이고, 너는 우리의 존재의 이유다"…'현진X여진X비비X고원X혜주' 루셈블 무드 포스터

이승록 기자 2023. 8. 26.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셈블' 무드 포스터 / 씨티디이엔엠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소속사 씨티디이엔엠이 25일 루셈블의 첫 미니앨범 '루셈블' 무드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드 포스터에는 'One girl's wish may just be a wish. But when the space between us narrows and we dream as a whole, it will definitely become true. We are your pride, you are our existence'라는 문구가 담겨 호기심을 더했다. '한 소녀의 꿈은 꿈에 지나지 않지만, 우리 사이의 간격이 좁혀지고 우리가 하나가 되어 같은 꿈을 꾼다면 그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우리는 너의 자부심이고, 너는 우리의 존재의 이유다'란 뜻이다.

앞서 공개된 '루셈블'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오는 27일부터 루셈블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다. 9월 7일에는 트랙리스트로 루셈블의 첫 미니앨범에 대한 힌트를 건네며 9월 11일과 13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14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다.

루셈블은 9월 15일 첫 미니앨범 '루셈블'을 발매한다. 루셈블은 이날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워싱턴, 애틀랜타, 시카고, 휴스턴, 댈러스, 덴버, 오클랜드를 거쳐 10월 7일 로스앤젤레스까지 미국 투어를 진행 예정이다. 미국 투어를 마친 뒤 루셈블은 한국으로 돌아와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그룹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