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남성 호르몬 검사 결과 최악” 아내 둘째 임신 기적(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윤, 장동민의 신인 시절 에피소드와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의 예리한 추리력이 발동된다.
KBS 공채 동기이자 동갑내기라고 밝힌 박지윤, 장동민은 신인 시절을 회상하며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박지윤이 "신인일 때 사람들이 잘 듣지 못하는 시간대에 라디오 프로그램을 했다"고 하자, 장동민은 "원양어선 타는 분들이 듣는 방송이었다"며 해당 라디오 게스트를 1년 동안 하게 된 사연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박지윤, 장동민의 신인 시절 에피소드와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의 예리한 추리력이 발동된다.
8월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과 아나운서 박지윤. 코미디언 장동민이 출연한다.
KBS 공채 동기이자 동갑내기라고 밝힌 박지윤, 장동민은 신인 시절을 회상하며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박지윤이 "신인일 때 사람들이 잘 듣지 못하는 시간대에 라디오 프로그램을 했다"고 하자, 장동민은 "원양어선 타는 분들이 듣는 방송이었다"며 해당 라디오 게스트를 1년 동안 하게 된 사연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돌아온 추리퀸 박지윤은 '크라임씬' 출연 이후 육아를 하면서 추리력을 발휘했던 일화를 풀어낸다. 박지윤은 "아이들이 양치질을 했다고 거짓말하는 순간 엄마 '크라임씬'하는 사람이야, 눈 똑바로 봐!하면 아이들의 동공이 흔들렸다"며 귀여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한편, 아내의 둘째 임신으로 많은 축하를 받은 장동민은 첫째 출산 후 비뇨의학과의원에서 남성 호르몬 검사를 받았다는 사실을 밝힌다. 이어서 장동민은 "남성 호르몬 검사 결과가 최악으로 나왔다"며 기적처럼 생긴 둘째 스토리를 전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26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괌에 한식당 오픈 김수미 호통, 며느리 서효림에 의자 위협까지(일단 잡숴봐)[어제TV]
- 허경환 “母 잦은 두통에 병원 갔더니 뇌동맥류 터지기 일보 직전”(몸신)[결정적장면]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김보민♥’ 김남일 “나보다 큰 고1 아들, 축구엔 소질 없어”(손둥동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