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데뷔 앞두고 특별한 메시지 "한 소녀의 꿈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셈블이 데뷔를 앞두고 특별한 메시지를 공개했다.
루셈블은 내달 15일 첫 미니앨범 '루셈블'을 발매한다.
이들은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새로운 항해를 시작한다.
특히 루셈블엔 '루나가 함께 모였다(Loona Assemble)'는 뜻을 담아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루셈블이 데뷔를 앞두고 특별한 메시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에 루셈블의 첫 미니앨범 '루셈블' 무드 포스터를 게재했다.
무드 포스터에는 'One girl's wish may just be a wish. But when the space between us narrows and we dream as a whole, it will definitely become true. We are your pride, you are our existence'(한 소녀의 꿈은 꿈에 지나지 않지만, 우리 사이의 간격이 좁혀지고 우리가 하나가 되어 같은 꿈을 꾼다면 그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우리는 너의 자부심이고, 너는 우리의 존재의 이유다)'라는 문구가 담겨 호기심을 자아냈다.
루셈블은 내달 15일 첫 미니앨범 '루셈블'을 발매한다. 루셈블은 이날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워싱턴, 애틀랜타, 시카고, 휴스턴, 댈러스, 덴버, 오클랜드를 거쳐 10월 7일 로스앤젤레스까지 미국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 투어를 마친 루셈블은 한국으로 돌아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새로운 항해를 시작한다. 특히 루셈블엔 '루나가 함께 모였다(Loona Assemble)'는 뜻을 담아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