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삶 비슷해" BTS 슈가·이강인, 식단 관리→수면 고충 '폭풍 공감 수다' ('슈취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슈퍼스타가 만났다.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와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FC)이 서로의 고충에 공감하며 폭풍 수다를 떨었다.
이강인은 "먹으면 다음날 몸이 무거운 느낌이 들어 최대한 피한다. 아예 안 먹지는 않는다"라며 몸 관리를 언급했고, 슈가는 "저도 무대에 올라가기 5시간 전에는 밥을 먹고 끝나고는 다음날 몸이 부을까봐 샐러드를 먹는다"라며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두 슈퍼스타가 만났다.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와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FC)이 서로의 고충에 공감하며 폭풍 수다를 떨었다.
25일 방탄소년단 채널 'BANGTAN TV'에는 이강인이 출연한 '슈취타' 17화가 공개됐다.
슈가는 이강인에게 "섭외 요청을 했을 때 과연 해주실까 이런 생각이 들었다"라며 출연에 고마움을 전했고 이강인은 "제 얘기를 할 수 있는 곳에 출연하고 싶었는데 마침 불러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강인은 준비해온 청포도 에이드를 꺼내며 "태어나서 술을 마셔본 적이 없다. 살짝 대본 적은 있다"라고 털어놨다. 슈가는 이강인을 위해 라면과 삼겹살을 준비했다면서 "평소에 못 먹을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강인은 "먹으면 다음날 몸이 무거운 느낌이 들어 최대한 피한다. 아예 안 먹지는 않는다"라며 몸 관리를 언급했고, 슈가는 "저도 무대에 올라가기 5시간 전에는 밥을 먹고 끝나고는 다음날 몸이 부을까봐 샐러드를 먹는다"라며 공감했다.
이강인은 "(축구는) 쉽게 되는 게 아니라고 처음으로 느꼈다. 실망을 해서 깜깜할 때도 있다"라며 17살 어린 나이에 프로 세계의 냉정함을 절감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때 부모님이 제게 '힘든 시기에도 잘 준비하면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얘기해 주셨다. 그 시기 때문에 성장할 수 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슈가는 "잘 되기 위해 괴로움이 오는 것 같다. 저는 18살에 서울 올라왔을 때 돌아가고 싶더라. 잘 하는 친구가 많았는데 버티니 실력이 늘었다"라며 공감했다.
그런가 하면 슈가는 이강인에게 "원정도 많이 다니시는데 비행기 탈 때 안 힘드시냐. 저는 그렇다"라고 질문했다. 이강인은 이에 공감하며 "비행기를 많이 타면 다리가 부어 딱딱해진다. 시차 적응까지 해야 하니 선수 몸에 안 좋은 것 같다. 그래서 A매치를 계속 출전한 선배들이 대단하다고 느껴진다"라고 털어놨다.
또 이강인은 슈가에게 "공연 하고 호텔에 가면 잠을 못 자지는 않는지"라며 궁금해했다. 슈가는 "근육도 긴장돼있고 두근거려서 잠을 잘 못 잔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강인은 "경기 끝나고 집에 가면 허무하고 이런 저런 생각도 많이 든다. 경기 전에 카페인을 많이 먹으니 잠도 잘 못 잔다"라며 다시금 고충을 꺼냈다. 슈가는 "비슷한 삶을 사는 것 같다. 저는 술 한 잔을 먹고 무대에 올라간다. 몸에 열을 내서 컨디션이 올라가게끔 하는 거다"라고 털어놨다.
영상 말미, 이강인은 슈가에게 자신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