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남매父’ 박지헌, 혼자가 두려운 다둥이 아빠..“갑자기 가슴이 뛰기도”(‘금쪽상담소’)
남서영 2023. 8. 26. 0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헌이 다둥이 아빠의 고충을 털어놓는다.
25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가수 박지헌에 출연이 예고됐다.
2014년 결혼해 슬하에 3남 3녀를 둔 다둥이 아빠 박지헌.
하지만 박지헌의 아내는 "(남편한테) 제가 붙여준 별명인데 투게더 병이라고"라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박지헌이 다둥이 아빠의 고충을 털어놓는다.
25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가수 박지헌에 출연이 예고됐다.
2014년 결혼해 슬하에 3남 3녀를 둔 다둥이 아빠 박지헌. 오은영은 “너무 뿌듯하시겠다. 세상에”라고 감탄했다.
하지만 박지헌의 아내는 “(남편한테) 제가 붙여준 별명인데 투게더 병이라고”라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샀다.
박지헌은 “등원 데이트, 목욕 데이트, 식사 데이트. (아이들이 등교 후) 낮 시간이 너무 심심하고 너무 별로다”라며 “갑자기 가슴이 뛰는 거다. 두근두근. 나 왜 이러지”이라고 안 좋은 증상을 고백했다.
이에 오은영은 “아이들이 눈앞에 없을 때는 불행하다고 느끼세요?”라 물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새신랑 고우림 “음쓰 때문에 김연아에 혼나” 잔소리 피하는 비법 공개(미우새)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
- 김연경 저격한 이다영, 이번엔 성폭력 예방 매뉴얼.. 왜? “말이 칼보다 더 예리”
- WWE 슈퍼스타 브레이 와이어트, 심장마비로 36세에 요절
- 박성광, ♥이솔이 배 훌렁 옷에 노출 단속..“윗도리가 짧다”
- 폼 미쳤다! 김혜수→김희선까지…70년대생 센 언니들 전성시대 [SS스타]
- ‘부상 복귀’ 이찬원, 열일 근황 “9월에만 행사 2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