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없는 하트♥'… 츠마부키 사토시, 한국팬 향한 하트 3종 세트 [엔터포커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보는 다양한 연예현장을 기록합니다.
일본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25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한 남자'(감독 이시카와 케이)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츠마부키 사토시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워터 보이즈' '분노' 등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일본 대표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보는 다양한 연예현장을 기록합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일본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25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한 남자'(감독 이시카와 케이)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 자리에서 츠마부키 사토시는 일명 'K-하트'인 손가락 하트를 처음 해본다고 말하며 다양한 하트 포즈를 선보여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츠마부키 사토시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워터 보이즈' '분노' 등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일본 대표 배우다. '한 남자'에서는 의문의 인물 X의 정체를 쫓는 변호사 키도로 분해 제46회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바 있다.
한편, 오는 30일 개봉하는 영화 '한 남자'는 죽은 남편의 이름, 과거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것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정체가 묘연해진 한 남자 'X'의 거짓된 인생을 따라가는 추적 미스터리 영화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됐으며 제46회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포함 8관왕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