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크루즈서 기안84급 열창→막걸리 마시다 잠들기까지(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가 크루즈에서 제대로 힐링을 했다.
8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가 11년 만에 꿈의 섬 울릉도를 찾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울릉도행 크루즈에 오른 김대호는 부추전과 도토리묵 먹방에 이어 '혼코노'(혼자 부르는 코인 노래방)까지 즐기며 여행을 만끽했다.
코인 노래방에서 나온 김대호는 창가로 이동해 막걸리를 마시며 만화책을 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대호가 크루즈에서 제대로 힐링을 했다.
8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가 11년 만에 꿈의 섬 울릉도를 찾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울릉도행 크루즈에 오른 김대호는 부추전과 도토리묵 먹방에 이어 '혼코노'(혼자 부르는 코인 노래방)까지 즐기며 여행을 만끽했다. 특히 김대호의 생목 라이브가 기안84를 연상케했다.
코인 노래방에서 나온 김대호는 창가로 이동해 막걸리를 마시며 만화책을 봤다. 김대호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창문으로 보는 바다가 너무 예쁘더라. 파도가 치고 배가 나아가고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를 보니까 너무 아름답더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대호는 금세 술기운으로 인해 잠에 빠졌다. 스튜디오에서 키는 잠에 빠진 상태에서도 막걸리를 마시는 김대호의 모습을 보며 "탄산수도 아니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괌에 한식당 오픈 김수미 호통, 며느리 서효림에 의자 위협까지(일단 잡숴봐)[어제TV]
- 허경환 “母 잦은 두통에 병원 갔더니 뇌동맥류 터지기 일보 직전”(몸신)[결정적장면]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김숙, 재산 얼마길래 “노후 위해 산 사려고 알아보는 중”(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태국 재벌♥’ 결혼 9년차 신주아, 아직 2세 없는 이유는?(사랑은아무나하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