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 ‘Killin’ Me Good’ MV 비하인드...매혹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효는 8월 18일 첫 미니 앨범 'ZONE'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지효가 감정선을 표현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긴 이번 뮤비는 18일부터 22일까지 닷새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수성했다.
지효는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를 더하는 이번 작품에 타이틀곡 외 총 여섯 트랙의 모든 수록곡 크레디트를 수놓고 오랜 기간 쌓아 올린 음악성을 펼쳐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ZONE’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
트와이스 지효, 뜨거운 응원 받으며 솔로 데뷔!!
트와이스 지효가 솔로 데뷔곡 ‘Killin’ Me Good’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효는 8월 18일 첫 미니 앨범 ‘ZONE’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타이틀곡 ‘Killin’ Me Good’ 은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와 감정을 솔직 담백하게 드러내는 지효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지효가 감정선을 표현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긴 이번 뮤비는 18일부터 22일까지 닷새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수성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신곡 뮤비 비하인드 포토를 선보이고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촬영 현장 속 지효는 난간에 기댄 시크한 포즈로 쿨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선을 붙잡았다.
불꽃이 일렁이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기분 좋은 미소를 전하며 반전미를 뽐내기도 했다. 또 지효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힙한 스타일링에서는 ’핫걸‘ 에너지가 가득했다.
신보 ‘ZONE’은 ‘지효(Z)의 첫 번째(ONE)’이자, ‘지효(Z)의 온전한 하나(ONE)의 작품’이라는 뜻을 지닌다.
지효는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를 더하는 이번 작품에 타이틀곡 외 총 여섯 트랙의 모든 수록곡 크레디트를 수놓고 오랜 기간 쌓아 올린 음악성을 펼쳐 보였다. 춤, 보컬은 물론 작사, 작곡 실력까지 K팝 팬들의 호평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효 미니 1집은 21일 오후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 지효는 데뷔곡 ‘Killin’ Me Good’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활약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피프티 역풍에 사과 “논란된 사안 추가취재로 부족함 채울 것”[MK★이슈] - MK스포츠
- 일본 경찰, DJ소다 성폭력 가해자 임의동행 조사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볼륨감+도발적인 무대 의상 - MK스포츠
- 홍진영, 팔만 탔어도 인형 같네 [똑똑SNS] - MK스포츠
- 오타니, UCL 파열 진단...남은 시즌 투수 등판 없다 - MK스포츠
- 사자군단 조용히 만든 에이스의 157km 위력투…“안우진, 본인의 역할 완벽히 수행” [MK대구] - MK
- ‘기분 좋은 대승’ 강인권 NC 감독 “페디 호투와 야수들 집중력이 승인” [MK창원] - MK스포츠
- 157km 강속구, 147km 슬라이더로 잘 나가던 사자군단 무너뜨렸다…에이스 2년 연속 10승도 1승 남았
- 안우진 157km 괴력투+김혜성 150안타+도슨 100% 출루…와이드너 무너뜨린 키움, 삼성 꺾고 3연패 탈
- ‘5회 2사까지 퍼펙트’ NC 특급 외국인 에이스, ‘1위’ LG 상대 호투로 건재함 과시 [MK창원] - M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