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9월 개최 팬미팅 ‘행운제’ 콘셉트 포토 공개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2023 팬미팅 ‘행운제’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정세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16일과 17일 양일간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릴 2023 팬미팅 ‘행운제’의 첫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교복을 입은 정세운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세운은 완벽한 교복핏으로 영하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청춘의 한 페이지를 보여주듯 학생으로 변신한 정세운의 모습이 학교 콘셉트로 진행되는 ‘행운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정세운은 앞서 지난해 10월 열었던 팬미팅 ‘럭키 에어라인(LUCKY AIRLINE)’을 통해 기장으로 변신, 비행을 콘셉트로 행운(공식 팬클럽명) 맞춤 세심한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확실한 콘셉트의 코너로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팬미팅에서 역시 행운 학교의 학생으로 변신한 정세운은 다채로운 무대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정세운은 ‘믿고 듣는’ 보컬 실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완벽하게 갖춘 면모로 각종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JTBC ‘킹더랜드’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OST계 블루칩’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최근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열아홉 스물)’에서는 MC로도 활약했다.
정세운의 2023 팬미팅 ‘행운제’는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9월 16일 오후 6시, 17일 오후 5시에 개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