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위호텔제주, '가을 제주 반상 차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WE)호텔제주 '다채' 레스토랑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제주에서 나는 신선한 가을 제철 재료를 이용해 '가을 제주 반상 차림' 메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가을 제주 반상 차림' 메뉴는 '소라살 카르파초', '깅이수프', '제주돼지 한방 간장 양념 삼겹살과 진지', '백년초 디저트'로 제주에서 가을에 반상 차림으로 즐기는 메뉴를 퓨전화하여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위(WE)호텔제주 '다채' 레스토랑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제주에서 나는 신선한 가을 제철 재료를 이용해 '가을 제주 반상 차림' 메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가을 제주 반상 차림' 메뉴는 '소라살 카르파초', '깅이수프', '제주돼지 한방 간장 양념 삼겹살과 진지', '백년초 디저트'로 제주에서 가을에 반상 차림으로 즐기는 메뉴를 퓨전화하여 구성했다.
이번 가을 프로모션 메뉴는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심장 건강 개선과 천연 항염 작용, 피부 건강 개선에 좋은 소라, 그리고 키토산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골다공증에 도움이 되는 깅이('게'의 제주 방언) 등의 식재료를 활용해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 더위에 기력을 상실한 사람이나 가을철 성인병 건강 관리에 좋은 영양식으로 제주만의 가을 반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메인 요리로 풍미가 뛰어난 제주돼지를 한방 간장 양념으로 숙성한 삼겹살이 준비되며, 식이성섬유, 칼슘, 철분 등 무기질 성분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은 백년초를 이용한 디저트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사진=위호텔제주)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장 6일 추석연휴 될까?…정부,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검토
- 80대 치매 남편·70대 아내, 아파트 12층서 함께 떨어져 사망
- 최악의 산불 속 ‘방화범’ 79명에 분노한 그리스 장관 “쓰레기들이”
- ‘성폭행 무죄 확정’ 정종선, 축협 영구제명 무효소송 승소
- "우와"...최윤종 태도에 "경찰서 견학왔냐" 공분
- "남편에 성추행당한 딸 보호하려" 흉기 휘두른 아내, 결말은?
- `특혜성 환매` 의혹 野 김상희 "수천만원 손해봐, 70년 인생에 오물 퍼부어"
- 산유국 품은 브릭스 “달러 쓰지 말자” 외치는 이유
- [속보]현대차 노조, 파업 투표 가결…찬성률 91.7%
- DJ소다 성추행 이어… BTS 뷔, 일본서 머리채 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