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이두나!’ 주인공 이두나, 네 번째 프로젝트 앨범 ‘Swimming’ 발매
네이버웹툰 ‘이두나!(글/그림 민송아)’의 주인공 이두나의 네 번째 음원이 공개됐다.
25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두나 프로젝트’ 네 번째 앨범 이두나의 ‘Swimming(스위밍)’이 발매됐다.
‘Swimming’은 펑키한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베이스, 시원한 브라스 라인의 조합이 인상적인 EDM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리드미컬한 후렴구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훅킹한 매력을 선사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벅찬 감정을 발랄하게 담아낸 가사와 통통 튀는 멜로디가 극의 몽글몽글한 무드를 높이며 설렘을 한가득 선사한다. 또 상대방에 퐁당 빠져버린 마음을 수영에 빗댄 노랫말이 생동감 넘치는 비트와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중독성을 더한다.
달콤하게 전하는 ‘변하지 않아 I love it / 포즈를 취해 Selfie / 내 심장은 널 향해 / 파란 바다 빠져들어’란 가사가 사랑에 빠진 이의 솔직한 속마음을 충실하게 표현해 내어 듣고 보는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웹툰 ‘이두나!’는 아이돌 이두나와 대학생 이원준이 같은 셰어하우스에 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속 썸, 데이트, 짝사랑, 미묘한 갈등을 섬세하게 다룬 로맨스 작품이다. ‘이두나 프로젝트’는 웹툰 캐릭터 이두나가 실제 앨범을 발매하는 형태의 음원 프로젝트다.
독자들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이두나 프로젝트’의 네 번째 앨범 ‘Swimming’은 2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