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핀크스, 포도호텔 ·디아넥스에 '세이브 더 어스'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핀크스가 '1950제주'와 협업해 친환경 여행 패키지 '세이브 더 어스(Save the Earth)'를 포도호텔 및 디아넥스에 동시 출시했다.
'세이브 더 어스(Save the Earth)'패키지는 일회용 어메니티를 대신해 다회용 어메니티와 보냉백을 제공하는 일회용품 줄이기 ESG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자연 성분 유래 덴탈 및 바디케어 제품 제작, '1950제주'와 첫 협업
'세이브 더 어스(Save the Earth)'패키지는 일회용 어메니티를 대신해 다회용 어메니티와 보냉백을 제공하는 일회용품 줄이기 ESG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협업 브랜드인 '1950제주'는 제주 자연 성분과 제주에서 느끼는 기분 좋은 감성을 일상에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칫솔, 치약, 바디워시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공통적으로 1950제주의 치약, 칫솔, 파우치를 포도뮤지엄 친환경 솝 어메니티 세트와 함께 받아볼 수 있고,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및 수영장 자유이용 혜택과 조식이 함께 제공된다.
SK핀크스 관계자는 "ESG 활동에 동참하고자 제주 자연 성분 제품을 선보이는 '1950제주'와 협업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디아넥스 객실 내 일회용 어메니티를 다회용 대용량 어메니티로 교체하는 등 ESG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SK핀크스는 정기적으로 제주 생명의 숲으로도 불리는 '곶자왈' 환경 정화 활동과 제주 화순해수욕장을 반려해변으로 입양하는등 환경보호 캠페인을 통해 꾸준히 ESG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