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아침까지 짙은 안개…내일 맑고 더워
2023. 8. 25. 20:22
비가 그치고 전국에 맑은 하늘이 드러났습니다. 밤부터는 차차 안개가 만들어지겠는데요, 내륙을 중심으로는 가시거리가 200m 아래까지 바짝 좁혀질 수 있어서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해가 비치면서 안개는 모두 걷히겠고요, 기온도 빠르게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 경남 양산은 33도까지 올라 무덥겠습니다. 일요일인 모레는 날이 차츰 흐려지면서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 밤까지 수도권과 강원, 제주에는 소나기 내리는 곳이 있겠고요, 서울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낮 기온은 서울이 31도, 대전은 32도
남부지방도 광주와 부산이 32도까지 오르겠고요, 전국적으로 자외선 지수도 매우 높겠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부터 수요일 사이 또다시 전국에 많은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비 #주말날씨 #무더위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처서' 지났는데 남부엔 폭염특보…태풍 9호·10호 동시 영향?
- 계모의 살인 의도 없었다며 징역 17년 선고…울분 토한 친모
- 씨엔블루 콘서트 개최, 무려 6년 만에 10월 팬들 만난다
- 국회 표창까지 받았는데 설마…'코인 악몽' 은퇴자들의 눈물
- 일본 도쿄전력, 첫 오염수 방류 후 ″삼중수소 기준치 미만″
- 혼자 집 밖으로 나온 세 살 여아 차 바퀴에 깔려 숨져…″아이 못 봤다″
- 무면허 상태로 운전하고 도로에 대자로 누워있던 남성…차에선 필로폰이?
- 최윤종 ″우발 범행·살해 고의 없었다″…취재진 보고 ″우와″
- ″노무현+욱일기″…서현역 흉기난동범 최원종 카톡 프사 공개
- ″마지막으로 회 먹으러 왔어요″…어시장 축제에 손님 불안, 상인 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