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26·27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3. 8. 25. 2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꿀성대 가수 10cm “여수 밤바다~”

■전지적 참견 시점(MBC 토 오후 11시10분) = ‘인디계의 슈퍼스타’ 가수 10㎝가 출연한다. 공연차 여수로 떠난 그는 이동 중 휴게소 음식을 즐기고 차량 내 깜짝 콘서트도 연다. 공연장에 도착한 뒤 관객을 위해 ‘여수 밤바다’를 부르기도 한다. 무대를 마치고 여수 밤바다를 찾은 그는 식사 도중 손님들로부터 버스킹 요청을 받는다. 박수 갈채가 쏟아지고 기타 연주를 시작한다. 이내 노랫소리가 울려퍼지고 10㎝만의 특별한 낭만 버스킹이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인 이영자의 매니저인 송성호 실장의 데뷔 무대도 공개된다.

‘가출 모견’ 복실이에게 무슨 일이?

■동물농장(SBS 일 오전 9시30분) = 엄마 강아지 ‘복실’이는 생후 2개월 된 새끼 강아지를 돌보느라 여념이 없다. 이내 새끼는 주인이 챙겨주는 밥을 먹으러 집에 가지만 복실이는 움직이지 않고 자리를 지킨다. 오히려 주인이 다가가자 복실이는 줄행랑을 친다. ‘가출 엄마’ 복실에게는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이날 방송에서는 ‘개 장애물 경주’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훈련사와 완벽하게 교감해야만 가능한 경주를 두고 다양한 종의 강아지들이 선수로 나와 허들을 넘는다. 마치 한편의 오케스트라와 같은 훈련사와 선수견들의 호흡을 엿본다.

아빠와 아들 ‘엉뚱발랄’ 낭만 여행

■걸어서 환장 속으로(KBS2 일 오후 9시25분) = 배우 장현성과 아들 장준우는 이날 방송에서 건축가 가우디가 설계한 건축물을 둘러본다. 장현성은 건물을 살펴보던 중 “혹시 당시 분양가를 알 수 있냐”며 뜬금없는 질문을 한다. 이후 자리를 옮긴 두 사람은 비둘기로 가득한 광장을 목격한다. 이에 장현승은 아들에게 대뜸 비둘기 셀카를 제안한다. 계속되는 엉뚱한 행동에 “왜 그러십니까, 아버지”라며 장준우는 웃음을 터뜨린다. 해가 지고 두 사람은 요트에 몸을 싣는다. 함께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엉뚱하지만 낭만 가득한 여행 속으로 들어가 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