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26·27일[TV 하이라이트]
꿀성대 가수 10cm “여수 밤바다~”
■전지적 참견 시점(MBC 토 오후 11시10분) = ‘인디계의 슈퍼스타’ 가수 10㎝가 출연한다. 공연차 여수로 떠난 그는 이동 중 휴게소 음식을 즐기고 차량 내 깜짝 콘서트도 연다. 공연장에 도착한 뒤 관객을 위해 ‘여수 밤바다’를 부르기도 한다. 무대를 마치고 여수 밤바다를 찾은 그는 식사 도중 손님들로부터 버스킹 요청을 받는다. 박수 갈채가 쏟아지고 기타 연주를 시작한다. 이내 노랫소리가 울려퍼지고 10㎝만의 특별한 낭만 버스킹이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인 이영자의 매니저인 송성호 실장의 데뷔 무대도 공개된다.
‘가출 모견’ 복실이에게 무슨 일이?
■동물농장(SBS 일 오전 9시30분) = 엄마 강아지 ‘복실’이는 생후 2개월 된 새끼 강아지를 돌보느라 여념이 없다. 이내 새끼는 주인이 챙겨주는 밥을 먹으러 집에 가지만 복실이는 움직이지 않고 자리를 지킨다. 오히려 주인이 다가가자 복실이는 줄행랑을 친다. ‘가출 엄마’ 복실에게는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이날 방송에서는 ‘개 장애물 경주’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훈련사와 완벽하게 교감해야만 가능한 경주를 두고 다양한 종의 강아지들이 선수로 나와 허들을 넘는다. 마치 한편의 오케스트라와 같은 훈련사와 선수견들의 호흡을 엿본다.
아빠와 아들 ‘엉뚱발랄’ 낭만 여행
■걸어서 환장 속으로(KBS2 일 오후 9시25분) = 배우 장현성과 아들 장준우는 이날 방송에서 건축가 가우디가 설계한 건축물을 둘러본다. 장현성은 건물을 살펴보던 중 “혹시 당시 분양가를 알 수 있냐”며 뜬금없는 질문을 한다. 이후 자리를 옮긴 두 사람은 비둘기로 가득한 광장을 목격한다. 이에 장현승은 아들에게 대뜸 비둘기 셀카를 제안한다. 계속되는 엉뚱한 행동에 “왜 그러십니까, 아버지”라며 장준우는 웃음을 터뜨린다. 해가 지고 두 사람은 요트에 몸을 싣는다. 함께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엉뚱하지만 낭만 가득한 여행 속으로 들어가 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