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김광현, 충격의 ‘연속 5안타 허용→4실점’…4이닝 7실점 뭇매 [SS잠실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랜더스 좌완 김광현(35)가 4회에만 5실점했다.
김광현은 이날 4이닝 동안 9개 안타를 내주며 7실점(6자책)했다.
그러나 4이닝 동안 삼진 1개만 솎아내며 장단 9안타를 허용하고 7실점했다.
1회 선두타자 김태근에 2루타, 김재호에 내야 안타를 내준 김광현은 로하스를 더블플레이로 잡았으나 김태근에 홈인을 허용하며 선제실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LG전 이후 2연속경기 대량실점
[스포츠서울 | 잠실=황혜정기자] SSG랜더스 좌완 김광현(35)가 4회에만 5실점했다. 김광현은 이날 4이닝 동안 9개 안타를 내주며 7실점(6자책)했다.
김광현은 25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와 원정경기 선발 등판했다. 그러나 4이닝 동안 삼진 1개만 솎아내며 장단 9안타를 허용하고 7실점했다. 올 시즌 최다 안타 허용이다.
1회 선두타자 김태근에 2루타, 김재호에 내야 안타를 내준 김광현은 로하스를 더블플레이로 잡았으나 김태근에 홈인을 허용하며 선제실점했다.
2회를 무실점으로 막았지만, 3회 안승한에 중전 안타, 1사 3루에서 김태근에 좌전 적시타를 내주고 추가 실점했다.
0-2로 끌려가던 4회 대량실점이 나왔다. 김광현은 선두타자 로하스에 좌중간 2루타를 내준 것을 시작으로, 양의지에 우전 안타, 양석환에 좌전 적시타를 헌납했다.
두산 타자들의 김광현 공략이 끝나지 않았다. 강승호가 좌중간 적시 2루타를, 허경민이 우중간 적시 2타점 2루타를 뽑아내며 순식간에 빅이닝을 만들었다. 김광현이 두산 타자들에 5연속타자 안타를 내준 것이다. 두산은 1사 3루에서 조수행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추가하며 7-0으로 달아났다.
김광현으로선 2연속경기 대량실점이다. 김광현은 직전 등판인 지난 19일 LG전에서도 선발등판했지만 6.2이닝 5실점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이날 총 61구를 던졌는데 속구(16구), 슬라이더(21구), 체인지업(18구)를 중심으로 커브(6구)를 섞었다. 속구 최고 구속은 시속 149㎞였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새신랑 고우림 “음쓰 때문에 김연아에 혼나” 잔소리 피하는 비법 공개(미우새)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
- 김연경 저격한 이다영, 이번엔 성폭력 예방 매뉴얼.. 왜? “말이 칼보다 더 예리”
- ‘부상 복귀’ 이찬원, 열일 근황 “9월에만 행사 25개”
- 박성광, ♥이솔이 배 훌렁 옷에 노출 단속..“윗도리가 짧다”
- ‘먹방’ 중 화장실 간 그리에 김구라 “내가 자식이니까 참지 이거” 부글부글(그리구라)
- 폼 미쳤다! 김혜수→김희선까지…70년대생 센 언니들 전성시대 [SS스타]